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지하철 소변녀 동영상! ‘서서 소변보고 지하철에서 샤워까지’



지하철 소변녀 동영상! '서서 소변보고 지하철에서 샤워까지'

 지하철 소변녀라니 이런 냄새나는 더러운 단어가 검색창에 뜨길래 뭔가 했더니.. 

허머나.. 다행이 우리나라는 아니네요.. 지하철 소변녀 어떤 멘탈을 가진 사람일까요.. 이사람이야 말고 화성인바이러스에 나와야할 사람입니다. 아래 사진 자세히 보시면… 

발밑에 끄……. 여튼 지하철 소변녀 이야기 한번 보시죠 

비위많이 약하시면 보지마세요....


불쌍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한 지하철 소변녀-_-;; 사람들 많이 놀랐을듯

서서싸고 즉시샤워 한다 . '지하철 소변녀'

미국의 월드스타힙합 사이트에 일명 '지하철 소변녀'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에는 서 있는 정상적으로 보이던 미친여자승객이 지하철 안에서 갑자기 소변을 참기 힘들다고 구부리며 '소변이 마렵다'고 어쩔줄을몰라 합니다 -_-;; 애도 아니고 왜이러는거야….

어이없게도 지하철소변녀는 이름답게 선 채로-_-;;;;;;;;;;;;;;;;;;;;; 소변을 본 후 "친구를 만나러 가야하는데 냄새가 나서 참을 수 없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앉아 있던 착한승객이 휴지를 줘도 받지를 않고 가방 안에서 뭔 갑자기 가제트도 아니고… 샤워 스펀지와 물, 비누를 꺼내 갑자기 지하철에서 샤워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 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소변녀가 쉬야 한것도 모자라 샤워까지 해버리자 멘붕온 승객들…

도저히 오늘 전까지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저런 미친 행동을 한 이 '지하철 소변녀'의 행동을 보면서 동영상을 찍고있는 사람도 어이가 없는지 웃기만 합니다.

지하철소변녀이 병주고 약주고..

더럽고 깨끗한 저 행동에 몇몇 승객들은 자리를 피해버립니다.

아래 동영상 보시죠.. 아까 올린거 짤렸길래 다시 찾아왔습니다.ㅋㅋ

지하철소변녀 영상 바로 짤리니 언능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