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충격 불만제로!!!

블루베리즙 추천 / 불만제로 모범업체 + 몇군데더



블루베리즙 추천 / 불만제로 모범업체 + 4군데

블루베리 사서 씻고 먹이고 할려니까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더욱이나 아침에 바쁜 사람들이 건강챙기기엔 블루베리즙이 가장 좋을거같아서 어느업체 블루베리즙이 가장 괜찮나 한번 찾아봤습니다. 의심이 많은 저라 여러군데 많이 봤네요 ㅎㅎ 확실히 블루베리즙 챙겨먹으니까 피부나 컨디션이나 좋아지는게 느껴집니다.


 

싱싱한 블루베리로 만든 블루베리즙을 먹고자 하는 나의 의지!

제가 블루베리에 첨 주목하게 된게 블루베리가 타임지에 10대 장수식품으로 선정된걸 읽고나서, 저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블루베리 수요가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저런 보라색? 파란색을 띈 과일과 채소가 안토시아닌이 풍부해서 항암효과도 뛰어나고 무엇보다 피부에 좋다고 하는것에 솔깃! 했죠 ㅎㅎ그렇게 챙겨먹다가 블루베리즙까지 오게 되었네요.

블루베리에 함유되어있는 안토시아닌이 포도의 30배라니.. 엄청나죠?

그런데………………….

 

 

블루베리즙이 블루베리즙이 아니라니??

불만제로 블루베리편 다들 보셨나요? 불만제로에서 실행한 취재결과를 보면… 블루베리즙에 포함되어있는.. 블루베리의 최대장점인 안토시아닌 함유율이 극소량인것으로 드러났더라구요….

불만제로의 블루베리즙 검사결과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100% 포도주스보다 안토시아닌 함량이 높은것은 3개밖에 되지않구요..오히려 나머지 10개의 블루베리즙 제품은 일반 100%포도주스보다 안토시아닌 함량이 오히려 더 낮게 나왔더라구요.. 그만큼 비양심적인 불량업체들이 엄청나게 많다는겁니다… 하아.. 이배신감.. 내가 그동안먹은건 다 무안단물 같은거였나…. ㅜㅜ

 

 

블루베리즙 분석결과는 충격!

 

불만제로에서 분석한 결과를 보니..안토시아닌 함량으로 따졌을 경우 블루베리즙 음료 한팩 60~80ml에 블루베리 열매는 3,4알 수준이라고 하네요 참나. ㅎㅎㅎㅎ 헛웃음만 낭더라구요… 더 웃긴건 거지 같은 업체들은 1알정도만 넣고 그걸 블루베리즙이라고 팔았다는 겁니다.. 우리나라가 아무리 먹거리로 장난 많이친다지만… 순진한 소비자들 이렇게 등쳐먹고있었네요… 너무 화가나고 서글프더라구요 ㅎㅎ ㅜㅜ

그래서….

블루베리즙 업체들을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첨가물들.. 착향료, 착색제,보존료 이런게 들어가지 않아요 하고..블루베리의 농축농도가 형편없는 저딴 업체들은 피해서 골라야 한다..

제조물표기된거 보면 농축농도가 엥?? 소리 나올정도로 낮고, 인위적인 첨가물을 넣어서 맛을 내는 업체들이 더 많다는 사실에 더 꼼꼼하게 보게 되더라구요..

 

내가 먹던 블루베리즙 ㅜ 내돈 내놔

일단 불만제로에서 좋은 평을 받았던 고려양행 블루베리즙을 알아봤는데요.. 전 의심이 많아서;;;; 고려양행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블루베리 전문회사인 W.A.F사로부터 블루베리 원액을 직수입한다고 하네요.. 그럼 거기서 제공하는 원액을 믿을 수 있나?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100% 라고 하니.. 그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도 옵션은 더 있어야죠.. 몇군데 더 찾아봤어요

나에게 맞는 블루베리즙을 찾기위해 ㅜㅜ 삼만리…

 

너무 맛있게 생긴 블루베리파이.. 물론 이렇게 나오진 않지만 ㅎㅎ

여러군데 찾아봤는데 일반적인 평은 방송의 영향 때문에 고려양행 블루베리즙 좋은편이구요.. 미국에서 수입한 원료가 100%라는 말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전 일단 제가 먹어보고 선택할려고(의심이 많음;;;) 3군데 주문했어요 ㅋㅋㅋ 어디라 그러면 광고같으니까

제가 블루베리즙 업체 참고한곳들 링크 드릴 테니 그중에 직접 홈페이지 둘러보신후 알아보세요

(( 제가 구매했던 곳들이 링크가 바뀌었거나 패쇄된 곳도있고 홍보로 오해받을까 삭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