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에 젖어버린 미키마우스
'국제 가수' 싸이(35, 본명 박재상)가 수 많은 취재진과 팬들의 응원 속에 호주로 출국했다.
싸이는 15일 오후 7시 대한항공 인천발 시드니행 비행기로 호주로 출국했다. 이날 그는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에 깜찍한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티셔츠로 멋을 냈다. 유쾌한 싸이와 잘 어울리는 공항패션이었다.
깜짝 말춤 시범도 보였다. 싸이는 취재진의 요청에 말춤을 추며 호주로 가는 듯한 장면을 연출했다. 싸이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은 그 모습을 핸드폰에 담으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날 출국에 앞서 취재진과 만난 싸이는 "원하시는 결과(빌보드 1위)를 저 또한 원하고 있어서 애를 써 보겠다"라며 "해외 활동이 많이 외로운데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굉장히 큰 힘이 된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열심히 하고 돌아오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싸이는 16일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 '엑스펙터(The X Factor) 오스트레일리아'에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음 달 중순까지 해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싸이는 미키마우스가 프린팅 된 깜찍한 회색 티셔츠와 블랙팬츠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하지만 옥에 티가 있었다. 바로 싸이의 겨드랑이를 흥건하게 적신 땀자국이 포착됐던 것 . 싸이는 자신을 환영하기 위해 공항에 몰려든 수많은 팬들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말춤을 추며 기쁨의 마음을 표현했지만 미처 겨드랑이에 난 땀을 수습하지 못해 겨땀굴욕을 맛봐야 했다.
싸이의 겨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의 겨땀은 언제봐도 아름답다","싸이가 열정적이라는 증거","싸이, 나중에 사진 확인하면 민망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싸이 미키마우스 / 싸이 겨땀 사진들
겨드랑이 땀 제거 방법
1. 입은 옷을 벗었을 때 겨드랑이 부분에 노란 얼룩이 생겼을 때는 냄새가 난다는 증거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