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Life/Love

A형 남자 다루기 / A형남자 성격 결혼 혈액형 궁합



A형 남자 다루기 / A형남자 성격 결혼 혈액형 궁합

A형이 생각하는 사랑은 천천히 뜨개질을 하는거와 같이 한땀한땀 시간을 들어 완성하기때문에 그 전에 여자는 사랑을 확인받지 못하고 지쳐가게 된다.

그리고, 정작 남자가 불같이 사랑이 뜨거워졌을때는 여자는 이미 떠날준비를 마친상태가 되어 헤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A형남자들을 속속들이 파헤쳐보고 A형의 사랑에 초고속모터를 달아줄 A형남자다루기에대해 알아보자~

 

A형 남자 성실하고 신중한 완벽주의자.

성실하고 다정다감하고 신중하다. 모험은 좋아하지 않으며 실패나 주위와의 마찰을 꺼리는 완벽주의자.

A형 남자는 자기 억제형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신중파로 어떤 일이든 세간의 이목과 상식, 주위 사람의 생각과 반응을 염두에 두고 행동한다.

A형 남자는 진지하게 정면에서 사물을 파악하고, 항상 완벽한 결과를 바란다.

 

 

A형 남자는 따라서 자신의 생각을 억제하는 경우가 많고, 또 항상 세세한 일에 구애받아 고민하고 갈등하는 경우도 많다.

원래는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수줍음을잘타는데도 불구하고, 희생정신으로 주위의 기대에 부응하려고 하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더구나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거나, 일이 약간이라도 안 좋은쪽으로 흐르면 기분이 침울해져 의기소침해져 버리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다.

 

성실. 강한 의리. 보수. 예의 바름. 심지 강함. 정중. 협조성. 신중. 친절. 상냥함. 배려. 착실. 예민.

 

의기소침. 수동적 사고. 심각함. 우유부단. 소극성. 낯가림. 겁쟁이.망설임. 자신감 없음. 엄격함.

 

 

A형 남자

맏이

완고함에 관한 한 넘버 원. 자신을 자제하고 주위와 동조하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동생이 태어나면서부터 "형이 참아야지.", "언니니까 시끄럽게 굴어선 안돼."하는 말을 귀따갑게 들어왔다.

 

A형의 보수적이고 자기 억제적인 기질에다 어려서부터 항상 부모에게 "도를 넘지 말라."는 교육을 받아 왔기 때문에 소극적이고 보수적인 성격이 강하다.

 

여간해서는 나약한 소리를 토로하지도 않는다.

 

자기 억제의 요령을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터득해 방어 본능 또한 아주 강하다.

 

따라서 언뜻 표면적으로 주위 분위기를 잘 맞추는 것으로 보인다.

 

이해력이 빠르고 좀처럼 자기 속마음은 드러 내려고 하지 않는다.

 

설사 싫은 일이 있어도 자기 심중에 담아 두고 아무런 내색도 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항상 스트레스를 안고 산다. 또 낯가림을 하는 편으로 첫인상도 좋지 않다.

 

그런 이유로 마음을 터놓기 까지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한번 친해지면 그 사람과 끝까지 가려고 하는 외골수의 면도있다.

 

항상 상대를 생각해서 행동하는 세심함이 있다.

A형 남자

 차남

장점과 단점에 민감하여 치밀히 계산하고 행동하는 처세술이 뛰어난 타입이다.

 

형이나 누나, 동생에게 둘러싸여 자란 차남은 부모로 부터 잔소리 듣는일 없이 자유분방 하게 자란 사람이다.

 

A형이 지닌 예민한 면보다도, 차남의 성격이 두드러져 세세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 대범한 사람으로 보인다.

 

그러나 항상 형이나 누나, 동생에게 좋은 것을 빼앗기던 터라 자신에게 유리한 것을 냉정하게 간파하는 능력도 있다.

 

치밀하게 계산하고 행동하는 타입이다. 속마음 과 겉모습을 능수능란하게 조절할 줄 아는 상당한 처세가다.

 

노력해서 얻는 것보다도 편한 길을 원한다.

 

될 수 있으면 지름길로 가서 골인하고 싶어하며 끈질김에 가치를 느끼지 않는다.

 

따라서 번거로운 일이 생기면 깨끗이 내던져 버린다. 그때마다 흥미의 대상이 자꾸 바뀐다.

 

A형이지만 A형의 전형성이 보이지 않는 이유도 그것 때문이다.

 

평소에는 세세한 일에 구애받지 않지만 일단 신경을 쓰기 시작하면 A형의 섬세함이 얼굴을 내밀어,

 

밥도 넘어가지 않을 정도로 예민해 진다.

A형 남자

 막내

겉은 온화하지만 속으론 불길이 이글거리는, 남에게 지는 것을 싫어하는 완벽주의.

 

항상 형과 누나를 본받는 타입으로 철이 들면서부터 형 누나를 목표로 라이벌 의식을 불태워 왔다.

 

자신도 지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든가 형 누나를 이겨야 한다는 생각을 품고 있었다.

 

따라서 이 타입은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주어진 것은 확실히 해내는 성실함이 강한 사람.

 

표면 적으로는 온화, 조화를 추구 하는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마음깊은 곳에서는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면도 있다.

 

언뜻, 연약해 보여도 아무도 없는 곳에서 노력하거나, 정열을 불태우는 타입.

 

결과를 중시하여 항상 승부에 신경 쓴다.

 

직함이든 특기이든 뭐든 앞세워 주위로 부터 인정받고 싶어하는 사람도 많다.

 

매사 흑백이 분명하여 타협이란 없다.

 

그 여파에선지 가족이나 친한 사람 앞에서는 제멋대로 행동하고 '집안에서만 큰소리 치는'경우도 있다.

 

또 누군가에게 부탁 받은 일에는 주위의 평가를 얻기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리더형은 아니다.

 

번거로운 일이 생기면 막내 특유의 응석이 나와 얼른 몸을 빼는 발빠른 처신을 하기도 한다.

A형 남자

외아들

A형 외아들 자기 주장은 질색. 차분히 생각하고 천천히 행동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수동형이다.

 

경쟁 상대가 없는 환경에서 자란 외동아들는 A형이 지닌 수줍은 면이 두드러지는 타입이다.

 

자라면서 늘 말하지 않아도 주위에 서 알아서 챙겨 준 탓인지 자기 주장이 별로 없는 편이다.

 

무엇인가가 맡겨지면 한번에 처리, 나름대로 요령이 좋다. 주위로부터 기대 받고, 주목받는 경우도 많다.

 

단, 버티는 힘이 부족해 괜찮은 것을 다른 사람에게 뺏기거나 밀어붙이는 힘이 부족해 눈앞에 보이는 찬스를 놓치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그런 것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스스로 납득하면 만족하기 때문이다.

 

수동적인 경향은 사람을 사귀는 데서도 마찬가지.

 

어른들 속에서 자랐기 때문에 사람에게 감화 받거나 영향을 쉽게 받는 면을 갖고 있다.

 

사귀는 사람의 영향을 받기쉬워, 그 때마다 사고방식이나 기호가 바뀌거나 말투나 태도가 바뀌는 변화하기 쉬운것 이 특징이다.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는 한마디로 착하고 귀여운여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밝은 성격을 가진 여자, 즉 잘 웃고 웃는얼굴이 예쁜 여자를

 

좋아하겠죠~ 또한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는 공통관심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자신의 얘기를 잘 들어주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해요!

 

그리고 약간은 먼저 마음을 보이면 A형 남자는 확신을 가지고 연애에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겠죠!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너무 기다리시지만 마시고 먼저 다가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