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싸이 mc해머 AMA 합동무대 동영상 Too legit to quit 강남스타일 음원



아아.. 싸이 어디까지 가나요?

대박이네요 정말… 강남스타일 이제 그만들어야지~

할때쯤 되면 하나씩 하나씩 빵빵 터뜨려주는 싸이.. 그만들을수가 없게 만드네요

싸이와 세계적인 래퍼 MC해머의 합동무대는 감동이었습니다!!

일단 MC해머 나오기전 무대는 싸이 혼자 한번 뒤흔들어 주고~

 

미국 LA노키아 극장에서 제40회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erican Music Awards 이하 AMA)’시상식이 열렸는데요. 싸이가 뭐 이런자리 참석하는건 당연하죠~ ㅋㅋ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가수인데!~

이날 행사내용을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더 놀랐나봅니다 제가 ㅋㅋ 싸이는 MC해머와 함께 각각의 히트곡 ‘강남스타일’과 ‘Too legit To quit’을 리믹스한곡으로 무대를 쓸어버리더라구요 ㄷㄷㄷㄷ 이런걸 생각이나 했을까요 정말 대단합니다 ㅜㅜ 싸이와 MC해머의 합동공연을 본 관객들은 흥에 겨워 난리더군요 싸이가 마돈나도 부족해서 MC해머랑도 함께 무대에서 놀아주는 정말 대단한 싸이죠 ㅜ

두둥.. 무대가 갑자기 어두워지며 MC해머 몰래 등장

 

MC해머 지금 10대나 20대초반은 잘 모를수도 있는데요. 90년대 초 ‘U can't touch this’ (이노래는 들으면 바로 아실거예요 ㅋㅋ)등을 히트시키며, 당시 전세계가 지금 강남스타일처럼 MC해머를 따라하고 춤과 노래를 따라부르고 패러디가 난무할 정도로 폭발적인 파급력을 가진 가수였습니다 MC해머는 전 세계적으로 힙합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인물입니다. MC해머 특유의 춤과 퍼포먼스는 당시 힙합불모지였던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인기였죠.

싸이 MC해머 합동무대 신나게 흔들어 재껴주는 센스!

 

싸이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리믹스 음원에 대한 소식을 알리며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봤어요? 해머랑 같이한 음원 여기 있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아이튠즈에 공식 출시된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ㄷㄷㄷㄷ

AMA 역사와 명성을 자랑하는 시상식입니다. 올해로 40회를 맞이하는 AMA는 미국 ABC 방송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는 뮤지션에게 수여하는 음악상인데요. 싸이는 이날 오전 8시 AMA의 프리 쇼인 ‘코카콜라 레드 카펫 라이브’에서 뉴 미디어 상을 받으며 월드스타로서의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뉴 미디어상은 유튜브 등 SNS를 통해 빅히트를 기록한 싸이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마련된 상이라고 하네요! 싸이 대박!~


싸이 mc해머 무대 동영상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