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성형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잘하는병원 보톡스 등



40대 후반이지만 회사에서 인정도 받고, 주변에서 아직은 나이에 비해 젊어보인다는 우리 이모는 하루 2끼 소식과 30분이상 운동을 거의 빠지지 않고 할 정도로 자기관리가 철저합니다.

하지만 세월앞에 장사없다고 했던가요, 눈가에 자글자글하게 찾아오는 눈가주름은 자기관리로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눈가주름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꽤 진행되어 있었고(왜냐면 사람은 매일 자기 얼굴을 보기 때문에 미세하게 변해가는 눈가주름은 시간이 지나서야 알아챕니다) 눈가주름도 주름이지만, 약간씩 처져가는 눈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더라구요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눈의 노화로 인한 눈가주름은 개인차가 확실히 존재하지만, 30대 중반부터 생기기 시작하는것은 거의 95%이상이 동일하다고 봅니다.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 김태희도 피해갈 수 없는 눈주름

 

눈가주름은 왜이리 쉽게 생기는 걸까요?

눈 주변 피부는 다른 피부에 비해 많이 얇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쉽게 처지고 주름도 잘생깁니다. 거기다가 여성들이 눈가주름에 신경을 많이 쓰는 이유가, 사람이 얼굴을 보면 제일 먼저 상대방의 시선이 마주하는 곳이 눈이기 때문이죠

눈가주름이 자글자글 해질수록, 주름과 피부 처짐으로만 끝나지 않는게 더 무서운 점입니다. 심한 경우는 눈꼬리 쪽에 처진 피부가 겹쳐져 염증이 생기기도 하더군요;;; 얼마나 슬플까요..;; 눈가주름이 생길때 쯤엔, 눈이 조금씩 처지기 시작해서 나중엔  TV를 볼때도 불편하고, 그러다보니  눈을 동그랗게 뜨려고 계속 눈썹근육을 위로 올리다보면 이마와 미간에까지 주름이 생기는 악순환의 연속이 됩니다.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 이효리 눈주름.

 

사람얼굴을 늙어보이게 만드는 큰 원인중 하나이면서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주름은 쉽게 생기는만큼 잘 관리를 한다면, 현재보다 훨씬 젊어 보이는 절대 동안 얼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명인들중에 동안얼굴 하면, 얼굴형이나 피부톤 등 다양한 요소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건 주름이죠. 연예인들은 직업적 특색 때문에 관리를 많이 받지만, 일반적인 성인들은 그렇게 까지 할 수 있는 여건도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상당한 부담이 있습니다.

 

눈주름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울이모 늙어가는걸 보니 미리 관리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_-;; 입니다.


한번 생겨버리면 없애는게 힘든게 주름이기 때문에, 생기기전에 미리 최대한 관리를 해야죠. 공격이 최선의 방어 입니다.
집이나 회사 등 일상생활에서 평소에 할 수 있는 눈가주름 관리법과 눈가주름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죠


눈가의 주름의 원인, 그리고 가속화 되는 원인을 잡아서 없애버려야 ㅜ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 눈가주름관리는 이렇듯 중요합니다.

 

눈가 주름의 원인

일단 눈가의 피부 조직 자체가, 상당히 얇기 때문에 얼굴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오는것이고, 얼굴 다른데는 여드름나도 눈 주변엔 여드름 거의 안나죠? 피지분비가 적어서 입니다. 반대로 그게 노화가 빨리 오는 원인이구요.

웃음은 건강에도 좋고 대인관계에도 더없이 좋은것이지만, 주름엔 악영향을 줍니다. 그렇다고 안웃을수도 없고…

그냥 잘 웃고 관리 잘하는게 최고예요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술과 담배는 피부 최대의 적
흡연 활성산소와 니코틴은 혈관을 축소시켜 피부 세포에 산소부족과 영양공급을 차단하고, 노폐물 제거에 방해를 합니다. 음주는 수면 부족으로 인해서 피부를 쉬지 못하게 하여,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 술담배 끊으세요.. 힘들겠지만 늙는거보단 낫잖아요?

강한 자외선
자외선차단제는 하도 떠드니까 더이상 말씀 안드려도 되겠죠? 정말정말 중요합니다. 농사오래 지으신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피부보면 너무 가슴아파요.. 밖에서 일하신분과 건물안에서 일하신분들 비교해보면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ㅏ.


짙은 메이크업 및 노폐물
화장은 피부에 독으로 작용하는건 더 잘 아실테니 말하지 않겠습니다. 정말 귀찮더라도 꼼꼼히 지우고 모공관리 잘해주는거 밖에 답이 없어요.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무리한 다이어트
운동없이 굶응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피부탄력도 죽이고 주름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가장 치명적인건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나 무리한 다이어트는 바로 요요를 부른다는거.


수면 습관
이거 제가 가장 못고치는 것중 하난데요.

엎드려 자는것과

옆으로 잘때 제가 만세를 자주 불러서 팔로 얼굴을 찌그러뜨려서 정말 큰 고민입니다. 못고치겠어요.

후.. 이건 어떻게 해야할지

 

가장 중요한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활성산소를 제조하는 공장입니다. 피부뿐만 아니라 우리 몸을 죽이고, 스트레스는 술담배를 부르기도 하죠. 이래저래 만병의 근원이라고 불리는게 괜히 그런게 아닙니다.

스트레스 = 주름 입니다.

눈가주름 없애는법 잔주름개선 성형- 눈가 주름 방지 필수 행동강령

1. 깨끗한 세안 습관이 중요
외출 후 정말 꼼꼼하고 말끔하게 화장을 지우고, 밖에서 쌓인 얼굴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기


2. 절대 금연 및 음주 금지
이건 더 말씀 안드릴게요. 두말하면 잔소리 세말하면 헛소리죠.


3. 적절한 수면 시간 확보
최소 6시간은 자야하고, 8시간이 충분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잘시간이 부족하다면, 자기전 10-20분 스트레칭이라도 해주면 혈액순환으로 피부에도 좋고 잠도 푹잘 수 있어서 1석2조입니다.


4. 알맞은 화장품 사용
무조건 비싼게 좋은게 아닙니다. 여러브랜드 써보고 자기한테 맞는거 쓰는게 최곱니다. 저는 저가제품이 잘맞아서 천만다행-__


5. 보습 제품 사용
특히 수분크림은 자외선차단제와 함께 절대절대 떨어지면 안되는 제품입니다. 이것도 본인에게 맞는거 꼭 골라서 쓰세요.


6. 자외선은 가능하면 피하자.
직접적인 자외선은 가능한 피하고, 자외선 차단제 꼭꼭꼭 바르세요. 이건 모든 피부전문가들이 절대강조하는 철칙입니다.

가장 바보짓이 비싸고 좋아 보이는거 사서 아껴쓰는거예요. 적당한 중저가 제품사서 자주자주 덧발라주는게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