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유재석 리포터시절 유느님에게 이런 과거가 ㅋㅋ



유느님의 과거가 난데없이 하나 튀어나왔네요 ㅋㅋ유재석 리포터시절 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떠돌면서 과거에 유재석이 김진을 인터뷰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ㅋㅋ

‘연예가중계’에서는 ‘개그콘서트’를 출연한 이후 인지도가 상승된 스타인 김진과 김승현, 판유걸을 찾아 방송하게 되면서 나온 방송자료에서 캡쳐된 사진인데요, 멍때리고 있다가 웃음터졌습니다. ㅋㅋㅋ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김진은 방송에서 ‘개그콘서트’ 출연하게된 이유와 개콘 출연이후 달라진 자신의 인지도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연예가중계’에서는 과거 유재석이 김진을 인터뷰하는 모습을 자료화면으로 내보내면서 난데없는 5:5 굴욕사진이 퍼지게 됐습니다. ㅋㅋ


당시 입고 있던 옷도 동네 담배가게 주인아저씨 같은 옷인데요. 이런 과거가 있었기에 지금의 유느님이 있는거겠죠?

저때까지만해도 김진이 이렇게 되리라고… 유재석이 이정도까지 되리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위 영상을 보면 유재석은 지금보다는 더 마른듯한 좀 불쌍해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ㅋㅋ 역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웃었던건 인상적인, 너무나 정갈한 5대5 가르마 헤어스타일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