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남주희 제발 듣기 위대한탄생3 주목할만한 남주희



자동플레이가 되어버리네요.. MBC는 하는짓들이 영 –_- 아직 풀버전은 없던데

뜨면 바로 퍼올게요.

가사 따라 불러보세요~

제발 그만 해둬 나는 너의 인형은 아니잖니 너도 알잖니
다시 생각해봐 눈을 들어 내 얼굴을 다시봐 나는 외로워
난 네가 바라듯 완전하지 못해 한낱 외로운 사람일뿐야


제발 숨막혀 인형이 되긴 제발 목말라 마음 열어 사랑을 해봐
제발 그만 해둬 새장 속의 새는 너무 지쳤어 너도 알잖니
다시 생각해봐 처음 만난 그 거리를 걸어봐 나는 외로워


난 네가 바라듯 완전하지 못해 한낱 외로운 사람일뿐야
제발 숨막혀 인형이 되긴 제발 목말라 마음 열어 사랑을 해봐

 

남주희 제발이 기대를 모으고 있네요, 위탄 즐겨보진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제발을 들으니 기대가 좀 됩니다.

남주희는 밴드보컬로서의 내공을 오디션 무대에서 보여줬는데요. 남주히 정도면 제발 뿐만 아니라 다른 노래들도 왠만하면 다 소화할 것 같습니다. 예전에 준프로급들이 나왔던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코리아 생각이 나는 참가자 남주희. 그만큼 시원시원하고 안정적이더군요

‘위대한 탄생3’에서는 예선을 끝낸 131팀의 참가자들이 모여서, 2박 3일의 ‘위대한 캠프’를 통해 본격적인 팀 미션을 펼치기 시작 했습니다. 위탄은 어딘가 모르게 좀 분위기가 가벼워 진거 같아요.. 이날 방송에서 가장 기대가 됐던건 역시 남주희 였네요.  들국화의 노래 ‘제발’을 부른 남주희는 키보드 연주와 함께 열창하며 준비된 성량과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남주희 지난 무대에서 사랑사랑사랑으로 자신의 실력을 보여준 남주희는 심사위원들의 칭찬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요즘 김태원옹의 인기가 예전같이 않으면서, 위탄은 K팝스타에 많이 밀리는 느낌이네요.

지켜보던 다른 참가자(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도 눈물을 글썽였고 박완규도 조금만 다듬으면 불세출의 여성로커가 탄생하겠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박완규도 그정도라니 남주희 한번 기대해 볼만 하겠네요

 

다른사람들이 많이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