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태희 과외시절 사진 대학시절 고시원 사진



김태희 과외시절 사진이 이슈입니다. 갑자기 김태희 과외시절 사진이 떠도는 이유는, 과거에 김태희에게 과외를 받은 제자가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 때문인데요.


종편채널인 JTBC '연예특종'에는 김태희가 대학생이었을때, 김태희에게 직접 과외를 받았던 제자가 출연했습니다. 김태희 과외제자는 "중학교 선배고 성당에 같이 다녔던 누나다. 이런 인연으로 누나가 과외 수업을 해줬었다"며 김태희와의 인연을 설명했습니다

수많은 남자들이 부러워할 김태희 과오제자는, 과거 김태희와 함께 찍었던 스티커 사진도 공개했는데요. 김태희 과외시절 사진 속 김태희는 제자들과 함께 웃고 있는 평범한 스티커 사진입니다. 평범한 대학생다운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역시 김태희는 김태희라는 말이 나오는 미모가 빛납니다.

김태희 과외제자는 "선생님이 오시기 전에 머리를 빗고 향수까지 뿌릴 정도였다"고 말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과외제자는 김태희에게 가르침을 받은 결과에 대해서  "기대만큼 큰 성과를 보여주진 못했다. 성적이 오르긴 했다. 하지만 재수 끝에 한 지방대에 입학했다" 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선생님이 저렇게 이쁜데 공부가 될리 없겠어요

 

 

김태희는 다들 아시다시피 서울대 의상학과를 나왔습니다. 당시 수능점수는 390전후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김태희는 고등학교 시절에 공부를 조금이라도 더 하고 싶어서 학교 끝나면 집에갈때 뛰어 갔다고 하니 말 다했죠

헉 김태희 고시원시절 사진.. 역시 패완얼이네요. 사기도 힘든 저런 시장표 옷같은걸 걸치고 있어도 이쁜애는 뭘 입어도 이쁜애네요 ㅡ.ㅡ; 다른 연예인이 입었음 과거 굴욕사진이 됐을 저런 패션도 김태희는 소화가 되는군요? ㅋㅋ

스크롤 살짝 내려서 얼굴만 가리고 몸이랑 옷만 보면.. 정말 동네 아줌마나 키큰 초딩이 동네 마실 나가는 분위기같아요 ㅋㅋ 김태희의 위엄이네요 ㄷㄷㄷ

대학생때부터 여신으로 불렸다고 하는 김태희. 예전에 강심장에 출연한 한 배우가 김태희가 대학시절에도 여신으로 불렸다고 인증해줬죠. 당시 김태희가 스키부에 들었는데, 스키장에 김태희 떴다 하면 남자들이 우루루 몰렸다고 ㅎㅎ 김태희는 정말 세상 살기 좋겠어요

하지만 김태희 동생은 누나가 맨날 집에서 멍때리고 있고, 발차기도 잘하는 폭력적인 여자라고 ㅎㅎㅎ

그래도 부럽네요~ 그 발차기 맞고싶은 남자 수두룩 할텐데 ㅋㅋ 누구에게 시집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