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수영 별명 어묵 류수영 본명 라디오스타 흥하네요



류수영이 라디오스타 나와서 재미있는 모습으로 조금은 진지해 보였던 기존 이미지를 깨네요 ㅎㅎㅎ 류수영 별명 본명에 랩까지 하면서 이렇게 재미있는 모습도 있을지는 몰랐습니다. ㅎㅎ

우선 라디오스타에서 류수영은 별명으로 주목받았는데요 류수영 별명이 어묵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류수영 별명이 바로 류수영본명 때문에 생긴 별명입니다 ㅋㅋ

12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밝힌 루슈영의 본명은 어남선!! 루수영 본명은 어남선!!! 와 정말 의외네요 ㅎㅎㅎ 현빈 본명 김태평 만큼이나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본명이네요.

류수영의 본명이 밝혀진건 라디오스타가 처음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한번씩 류수영은 자신의 본명을 공개했었네요. 본명이 어남선이라는걸 알게된 MC들은 "들어도 들어도 적응이 안되고, 재밌다"고 말해 왠만해선 재밌다고 안해주는 라스 MC들도 재밌다고 하는군요 ㅎㅎㅎㅎ

류수영은 재밌다 재밌다 하니까 자신의 별명까지 어묵이라고 공개하면서 류수영 별명이 어묵인 이유는, 본명의 성이 ‘어’씨이기 때문이겠죠? ㅎㅎ "별명이 많을 뻔 했는데 어릴 적 키가 커서 별명이 없었다"며 그 외엔 별다른 별명은 없었다고 하네요.

류수영은 또 "아들을 낳으면 랍쇼로 지어서 '어랍쇼'라고 하라는 제안도 있었다"며 특이한 성씨 때문에 생기는 에피소드들을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류수영은 “신미양요 때 초지진에서 미군 전함 공격에 맞서 활과 대포로 맞서 싸우다 전원 전사한 어재연, 어재순 장군님이 어씨 중 가장 유명한 조상”이라고 자신의 성에 대해서 설명하기도 했는데 별 관심은 못받았어요 ㅎㅎ

류수영 꽤 재미있는 사람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