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경주 UFO 사진 / 경주 밤하늘에 뜬 유에프오 !



와 대박이네요 경주 UFO 사진 보니까 얼마전에 수원에서도 발견됐든 UFO가 생각나는데요

요즘 우리나라에 경주 UFO같이 꽤나 선명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뭔일이 일어나려나요..

예전에 위성에서 찍은 UFO도 엄처 신기하던데 정말 외계인은 있겠죠? 있다면 왜 맨날 저렇게 구경만 하다 사라질까요.. 뭐 힌트나 편지라도 좀 주고가지 매정한놈들

 

경주 UFO을 누가 찍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게시판에서 보니까 어떤 여성분이 자기 오빠가 찍었다면서 올린 사진이라고 하더군요 정말 신기하네요!!

경주 UFO에 관한 소식이 더 생기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아래 다른지역 UFO 포스팅도 한번 보세요 완전신기하네요 ㅜ

UFO공중폭발 동영상 / 도대체 무슨일이? 스타워즈인가


수원화성 UFO 이게뭐야! 수원상공 UFO 가능성


신틸리 필름 의혹과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