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나르샤 착한사랑 듣기 [동영상 다시보기] 불후의명곡



나르샤 착한사랑 좋네요~ 비록 제가 팬인 유미를 꺾었지만, 나르샤도 충분히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르샤는 착한사랑을 열창하면서 감동을 줬습니다. 감정이 실린 착한사랑이었어요 ㅎㅎ

나르샤 불후의명곡 착한사랑 다시듣기

브라운아이드걸스라는 이름보다는 이제  나르샤라는 이름 그 자체가 더 유명해진듯한데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김민종 특집에서 ‘착한사랑’을 선곡한 나르샤가 좋은점수와 평가를 받았습니다.

나르샤 불후의명곡 착한사랑 다시듣기

이날 나르샤는 착한사랑 무대에 오르기 전에 전남친이야기를 했는데요. "과거 남자친구에게 차인 적이 있는데 원치 않던 헤어짐이었다. 이 곡을 주로 새벽에 불렀는데 옛날 생각하니 눈물이 나더라"고 털어놨습니다. 나르샤정도면 재미있고 매력있는 여친일듯한데 왜 차였을까요?^^

그리고 이제 사랑의 아픔은 없는지, 우는 듯한 표정과 제스쳐를 취해 웃음을 줬습니다.

나르샤 불후의명곡 착한사랑 다시듣기

나르샤는 착한사랑을 부르기 위해서 감정을 잡는 모습이, 어린 아이돌과는 다르게 뭔가 경험이 묻어나는듯 했습니다. 실제로 무대에 올라서도 예전 사랑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듯한.. 애절한 보이스와 표정연기로 감정을 자극하며 착한사랑이라는 노래를 멋지게 불렀는데요

나르샤 불후의명곡 착한사랑 다시듣기

그리고 중간에 좋았던 부분은 곡 중간 '시크릿가든' OST인 백지영의 '그 여자'를 삽입해서 곡을 한층 더 감성돋게 만든 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김민종 착한사랑이 아니라 나르샤 착한사랑이라고 불러도 좋을 신선한 편곡이었네요.

나르샤는 382표를 획득해 유미를 제치고 1승을 차지했습니다.

 

나르샤 착한사랑 동영상 입니다.

즐감하시고 아래 다른 참가자들의 동영상도 링크했습니다.^^

 

나르샤가 부른 착한사랑 가사

믿어지지 아니 믿을 수 없는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해야하나

사랑하고 있는 그대가
내 곁에서 떠나는 모습을

미안해서 내게 아무 말 없이
나를 버린 거라 생각하고 나니

이해할 수 있어
그대를 사랑하니까
내 사랑이니까

울고 있는 나는 내게 말했지
편안하게 지내야 한다고

나를 떠난 그대가 행복할 수 있도록
어려워도 그래야 한다고

그대여 난 오늘도 너무
괴로워하는 나를 달래보고 있지만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아픔에
살아가는 게 너무 힘들지만

하지만 사랑해요 난
그댈

울고 있는 나는 내게 말했지
편안하게 지내야 한다고

나를 떠난 그대가 행복할 수 있도록
어려워도 그래야 한다고

얼마나 얼마나 더 너를
이렇게 바라만 보며 혼자

이 바보 같은 사랑
이 거지같은 사랑

계속해야 네가
나를 사랑하겠니

그대여 난 오늘도 너무
괴로워하는 나를 달래보고 있지만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아픔에
살아가는 게 너무 힘들지만

하지만 사랑해요 난~

그대여~~~~

그대여 난 오늘도 너무
괴로워하는 나를 달래보고 있지만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아픔에
살아가는 게 너무 힘들지만

하지만 사랑해요 난~
사랑해요 난~

사랑해요 난
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