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장재인 활동중단 안면마비 건강 병명 말초신경손상 활동보류 입원



가수로 데뷔한 장재인 왼쪽귀에 문제가 생겨서 활동 전면 보류한채 입원한다고 합니다. 장재인 왼쪽귀에 무슨일이 생긴걸까요? 장재인의 건강 상태가 생각했던것 보다 더 심각한 수준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팬들도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장재인 활동중단 - 장재인 참 많이 이뻐졌죠?^^

 

장재인 왼쪽귀에 대해서 측 관계자는 “장재인 말초신경손상이 의심된다는 의료진의 소견이 있어 금일 병원에서 추가 검사를 받은 후 이번 주 내 입원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장재인 활동은 일단 보류상태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도가 보일때까진 활동중단이라네요

장재인 왼쪽귀가 잘 들리지 않아, 최근 서울의 한 대학병원서 30가지 이상의 정밀 검사를 받았다. 말초신경계 손상에 혈관계 질환이 더해진 것으로 추정되었고, 검사받았을 떄 보다 증상이 더 악화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큰일이네요..

장재인 활동중단 - 슈퍼스타 나왔을때 장재인

장재인 안면마비 

장재인의 현재 건강 상태는, 현재 얼굴까지 마비 증상이 올라왔다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왼쪽귀 까지 들리지 않는 증상이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참 잘해왔는데 이제 가수가 되어 사랑받을 일을 앞에 두고 이런 청천벽력같은 소식이 전해지는군요 아직 보도된바로는 우려할 정도의 안면마비 증상까진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장재인 안면마비 증세라니 참 안타깝기 그지 없네요..

장재인은 한때 발은 피가 잘 통하지 않아 보랏빛에 가까운 색을 띠기 까지 하면서 건강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재인이 이렇게 건강이 좋지 않게 된것은 갑자기 그런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장재인 건강은 앞서 몇 차례 비슷한 증상이 있었지만 급격히 악화된 것이라고 합니다.

장재인 건강에 관해 “처음 증상이 나타났을 때 일시적인 것이라 생각했는지 이러한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장재인 본인이 워낙 자신의 아픔을 표현하지 않는 성격이라지만 좀 더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지 못한 점 괴롭다”고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장재인 건강과 관련해서 말초신경손상이 네티즌들에게 알려지면서, 말초신경에 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는데요. 말초신경은 우리 몸의 대부분을 지배하고 있는 신경 입니다.

중추신경은 뇌와 척수를 말하고 그 나머지는 말초신경이랍니다 말초신경에는 뇌신경과 충추신경을 포함해서 우리 몸 모든 곳에 그물망처럼 퍼져 있습니다.

장재인의 정확한 병명은 아직 정확하게 결과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일단 현재 확실한것은 장재인 건강이 매우 좋지 않다는 것이고 3, 4월 쯤에 발표될 예정이었던 디지털 싱글 발표와 올가을 첫 정규앨범 계획도 차질이 생길것 같습니다.

장재인은 지난 18일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건강 이상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이제야 전해서 죄송합니다”“지난해 가을부터 몸이 좀 안 좋더니 말초신경에 손상이 와서 저번 달부터는 몸 감각이 이상하다. 체력도 많이 달린다. 몸 왼쪽은 좀 진행이 돼서 내 것이 아닌 것 같다. 통기타를 잡는 게 예전 같지 않다. 조금씩 피아노를 연습하고 있다”고 밝히며 팬들의 우려를 샀는데요.

장재인은 그래도 씩씩하게 다시 일어서겠다는 의지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우선 시간 좀 났을 때 집중 치료받고 후에 통원 치료하면서 연습 작업 조금씩 병행할 것이다. 시간 걸리더라도 치료 열심히 받겠다. 꼭 완치하겠다”

“첫 정규앨범 진짜 끝내주게 멋지게 해낼 테니까 응원으로 기운 좀 팍팍 불어넣어 주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장재인양 꼭 건강해져서 올 가을 정규앨범 계획대로 내길 바랍니다!!

장재인 안면마비장재인 안면마비

장재인 참 이뻐졌네요~ 하루빨리 티비에서 보고싶은데 참 나오기 힘드네요 ㅜㅜ 갑작스럽 안면마비라니 이 무슨 날벼락이람... 장재인 이번기회에 푹 쉬고..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장재인 안면마비장재인 안면마비

장재인 안면마비 말초신경손상으로 인한것 같은데.. 정말 건강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이런 기사들 볼때마다 건강이 최고라는걸 느끼네요

장재인 안면마비장재인 안면마비

장재인의 독특한 음색과 매력있는 창법으로 어떤노래를 불러줄지 기대됩니다.

장재인이 소속사를 통해서 얼마나 성장했을지도 궁금하구요

장재인 안면마비장재인 안면마비

장재인 안면마비장재인 안면마비

장재인 안면마비 얼른 낫고 빨리 돌아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