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최지우 백화점 몸매 직찍 노홍철 무한도전 / 최지우 사진모음



최지우 백화점사진이 화제가 되고있네용 최지우가 백화점에서 여신미모를 뽐냈다고 합니다. 최지우가 이제 나이가 꽤 들긴 했어도 일반인과는 비교가 힘들정도로 이쁘긴 합니다.

최지우 백화점 사진은 커뮤니티에 한 네티즌이 올리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최지우 백화점 쇼핑 직찍! 자체발광 여신 미모'라는 제목의 글에는 백화점에서 찍은 최지우의 사진들이 있고, 네티즌들은 역시 최지우네 라는 반응입니다

사진에서 최지우는 팬츠, 부츠, 재킷 모두 블랙으로 통일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잘못입으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패션인데 최지우가 입으니 세련되고 도시적으로 보이는군요^^

최지우 백화점 직찍은 팬이 직접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무슨 백화점 화보 같죠?^^ 역시 연예인은 다른가 봅니다 딱히 화려한 의상이 아니지만, 최지우 외모와 8등신의 긴~ 몸매가 옷을 비싸게 보이게 하는것 같습니다.

옷이나 가방이 명품인것보다는 역시 사람이 명품이어야 하나보네요

이 최지우 백화점 사진은 최지우가 지난 9일 MBC '무한도전'에 잠시 등장했던 스타일과 같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당시 택시기사로 분한 노홍철을 미용실에서 우연히 만난 최지우는 택시를 타고 가라는 그의 부탁을 완강히 거절하며 도망치듯 빠져나던 재미있었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최지우 노홍철 바로 이 장면 ㅋㅋㅋ 최지우 노홍철 경악하는 

 

지우히매 옛날사진

와 그냥 평범한 옷과 거의 노메이크업인데 이쁘네요^^

 

확실히 이쁘네요

 

최지우 본명이 최미향인거 알고계시죠?^^ 원래부터 이뻤네요

의외로 글래머라는

일본에서 찍은건데 색다르네요~ ^^

최지우

최지우가 블랙이 잘 맞는군요

귀여운 외모

 

/* M-middle_Bar */ google_ad_slot = "6423130748"; google_ad_height = 60;

 

최지우 실제로 보면 정말 이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