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유정 교정기 투명교정 틀니 아니라 교정기 입니다~



김유정 교정기 때문에 해프닝이 있었군요^^ 사진에 나온 김유정 교정기를 보고 네티즌들이 틀니냐고 장난식으로 말을 한것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최근 김유정이 한 레스토랑에서 틀니같아 보이는 투명한 물체를 놓고 햄버거를 먹는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그게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던 모양입니다. 김유정 앞에 놓여있는 사진 속 의문의 물체가 틀니처럼 보여서 이런저런 리플이 달리면서 재미있게 비춰졌나보네요^^

김유정 교정기를본 네티즌들이 "저거 치아를 본 뜬거 아닌가요?", "새로 나온 교정기 같은건가??" 등 호기심 가득한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김유정 교정기를 실제로 본 네티즌은 "저 치과에 나도 있었다. 김유정이 치아모양의 물체를 입에서 꺼내는데 진짜 틀니인줄 알고 깜짝 놀랬다. 다른 사람들도 치아처럼 생긴 물체가 틀니로 착각했었을 것"이라는 의견을 남기면서 투명 교정기로 밝혀졌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이 교정을 할대 철사형태로된것을 쓰는데요. 김유정의 것은 새로운 형태의 투명 교정기라고 하네요.

실제로 중학교 2학년이 된 김유정은 최근 치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김유정 셀카 교정할 정도 였나요?

 

김유정 체육복 셀카

 

괜찮은거 같은데?

김유정 치아 좋은거같은데 왜 교정했을까요

김유정 웃는 모습도 이쁘네요 복스럽게 생겨서 좋습니다.

김유정 교복 셀카

아래 글 중 아직 못본 이슈가 있으신가요?

최지우 백화점 몸매 직찍 노홍철 무한도전 / 최지우 사진모음

장재인 안면마비 활동중단 건강 병명 말초신경손상 활동보류 입원

신정환 모자 근황 신정환 청바지 패딩 몽클레르 디스퀘어드

신지 재결합 유병재 결별 아니라 잠시 다툼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