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 날닮은너 이예준 이현주 배틀라운드 동영상



꺄아 드디어 보이스코리아 배틀라운드가 시작되는군요 편집 때문에 중간에 몇몇 참가자들이 목소리만 잠깐 나오고 스킵되어버려서 약간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목소리가 참 좋아서 한번 들어보고싶은데 

휙휙 넘어가버리더라구요.

하지만 그런 아쉬움도 잠시 

배틀라운드가 시작되는 긴장감에 ㄷㄷㄷㄷㄷ

 

보이스코리아2 첫 배틀라운드는 날닮은너 첫무대부터 대단한 실력자들의 싸움이 벌어집니다. 나오자마자 음원과 함께 떠버린 강력 우승후보 이예준 그리고 캐나다에서 날아온 성악전공 이현주 두사람의 불꽃튀기는 싸움 어떻게 될까요?

 

전문가들부터 벌써 이예준을 칭찬하고 들어가는군요 목소리를 완전 확~ 다 열고 부른다고 칭찬해주는군요.. 라고 했는데 강타의 친구들이었군요 이지훈과 신화의 혜성.

이지훈..맞죠?;; 너무 간만에 봤더니 갑자기 이름이 정확히 생각이 안나요 –_-;;; 이현주 앞에서 이예준을 적극 칭찬해줍니다.

이예준이랑 잘 맞지 않는다고 치고나오는 이현주 ㄷㄷㄷ 이예준의 키가 너무 높아서 자신이 맞추기가 조금 힘들다고 하네요 이현주의 돌직구는 계속 됩니다.

미묘한 두사람의 관계..

자신이 부르는 부분에서 화음을 넣지마라고 돌직구를 날리는 이현주 ㄷㄷ 그리고 놀라서 꿀꺽~ 하면서 긴장하는 이예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현주가 정말 독하게 나오네요 ㅎㅎㅎ 승부욕이 대단한가 봅니다. 이예준을 못잡을 이유는 없다고 말하며 독하게 마음먹고 나왔다고 출사표를 던지는군요 주위예상을 다 뒤엎고 승리해버리겠다고 하네요. ㄷㄷㄷㄷ

무대에서 우는 한이 있더라도 모든걸 끄집어내서 이기고오겠다는 이예준 ㄷㄷ

우와 기대됩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과연 이번 보이스코리아2 배틀라운드 이예준 vs 이현주 승자는 누가 될까요? 단 한번의 승부로 지옥과 천국이 갈리는 이번 무대!! 보이스코리아2는 이런게 너무 아쉽고 떨립니다 다른 오디션에 비해서 월등한 실력의 참가자들이 나오는데 단칼에 잘라버린다는 ㅜ (하지만 이번에는 스카우트라는게 새로 생겼습니다!!)

 

시작합니다 보이스코리아2 배틀라운드 이예준 이현주 – 날닮은너

우아 정말 비장한 표정으로 시작하는 두사람

 

치열하고 애절하게 부르는 두사람 정말 배틀라운드라는 말이 잘 어울립니다.

아 이예준의 목소리가 너무 안정적이고 맑고 높긴 하네요…

이현주씨가 좀 가려져 있었지만 이번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고 평했네요

코치 선택때 자신을 가장 먼저 튕겨내버렸다며 이예준을 기억하겠다고 뒤끝예고한 신승훈 ㅋㅋㅋ 방송에서 그 장면보고 어머니가 우셨다고 ㅋㅋㅋ

대체적으로 좋은 평들을 내려주네요

전 이소라인줄 알았어요 ㄷㄷㄷ 영지 라고 하네요 무난한 평을 하고 넘어갔습니다.

이예준 이현주 배틀라운드 승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하시죠!

(혹시 짤리면 리플 달아주세요 ㄷㄷ)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