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악동뮤지션 I love you 듣기 [동영상] 악동뮤지션 아이러브유



악동뮤지션 I love you 소식입니다 악동뮤지션이 벌써부터 활동을 시작하는군요. 악동뮤지션 I love you(아이러브유)는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OST에 실리게 될 곡입니다. 

벌써부터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악동뮤지션을 보니 역시 악동뮤지션 남매가 상품성이나 실력이 남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악동뮤지션 I love you 노래 공개와 함께, 노래를 녹음했던 현장 영상도 너무나 귀엽습니다.(동영상들은 아래쪽에 링크해뒀습니다.) 

악동뮤지션 I love you 녹음현장이 찍힌 영상에서는 이찬혁이 동생 이수현의 노래를 디렉팅 하며 오빠답고, 프로다운 멋진 모습도 보입니다.


악동뮤지션 I love you(아이러브유)는 악뮤 남매의 새 자작곡으로 악동뮤지션 남매 다운 귀엽고 통통 튀는 가사와 듣기좋은 멜로디로 악동뮤지션만의 매력을 잘 살린곡 같습니다.

 

악동뮤지션 아이러브유(I love you) 음원이 공개되면서 다양한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차트들에서 악동뮤지션 남매의 인기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악동뮤지션 아이러브유(I love you)는 악뮤 남매에게 팬들이 걸고 있는 기대에 부응하는 듯한 만족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악동뮤지션 I love you(아이러브유)의 이런 대단한 인기 비결 또한 사람들의 관심사 인데요,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이런 가삿말을 보면 악동뮤지션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풋풋함이 있는 가사이고, 또 10대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이유도 악뮤 남매가 10대이기 때문이기 때문에 듣는 사람들도 더 공감이 되는것 같습니다.

악동뮤지션은 악동뮤지션 I love you(아이러브유)에 대해서 이번 노래의 제목은 흔하게 만들었다며, 자신들도 이런 곡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악동뮤지션 남매의 곡들을 보면 노래제목들이 굉장히 특이했었는데, 매번 특이한 제목만 찾고 있다가 이번에는 평범한 것도 한번 만들어보자는 생각에 악동뮤지션 I love you(아이러브유)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래 제목이나 느낌은 흔하다고 할 수 있지만 악동뮤지션 I love you(아이러브유)를 들어보면 톡톡 튀는 악뮤 남매의 색깔이 잘 담겨있는 듯 합니다.

 

아래는 악동뮤지션 I love you [everything about my relationship OST] 입니다.


악동뮤지션

앨범정보 싱글, Studio

타이틀 곡 I Love You

장르 O.S.T > TV/드라마

발매정보 2013.04.24

기획/유통 SBS콘텐츠허브 | ㈜로엔엔터테인먼트

 

악동 뮤지션 I Love you 아이 러브유 가사 입니다.

악동뮤지션 | 내 연애의 모든 것 Part. 3 (SBS 수목드라마)

 

저절로 네게 눈이 가 네가 입은 옷 무늬가 눈에 띄는 것도 아닌데 온종일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중에도 이 사람 참 괜찮단 말이야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보면 너 때문에 당한 것도 많아 그 모든게 하나하나 다 싫지만은 않아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 보면 너 때문에 받은게 참 많아서 더 더 더 포기할 수 없었어요

써요 나만 마시는 사랑이 넘쳐요 그대 잔에 따라주고 싶은데 I’m waiting for you to say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반복)

악동뮤지션! 내 연애의 모든것 OST 녹음현장 동영상

 악동뮤지션 'I Love You' 촬영 현장

악동 뮤지션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왔던 노래들을 들으시려면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