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서태지 이은성 결혼 이지아 소송 / 서태지 결혼예언글 성지



서태지 결혼에 관해

네티즌들 뿐만 아니라 저도 호기심이 너무나 크게 생기네요

그래서 한번 찾아보면서 포스팅 해봅니다.


16살 나이차 부부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프로필 나이 41세) 배우 이은성(프로필 나이 25세)과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처음에 저는 너무나 갑작스러워서 서태지 결혼 뉴스가 오보인줄 알았는데요. 세상에 정말이군요.. 하늘에서 운석이라도 떨어진것 처럼 서태지 결혼 소식은 너무나 갑작스럽습니다.


서태지 결혼소식은 단순 루머가 아니며, 오늘(15일) 본인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직접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이은성과의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은 갑자기 이루어진게 아니라 무려 3년이나 열애를 한 끝에 올리는 결혼이라고 하는데요.

서태지 이은성 두사람의 다정한 셀카도 함께 올리면서 그 어떤 의혹의 여지도 없는 서태지 이은성 결혼소식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두사람의 갑작스러운 소식..

서태지 이은성 결혼 - 반올림에 출연했던 이은성 이렇게 보니 두사람 나이차이가 많이 나 보이네요 ㅎㅎ 이주노는 아내와 나이차이가 23살... 양현석은 프로필상으로 11살 차이 그리고 서태지도 이은성과 결혼하게 되면서 16살..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들은 모두 큰 나이차를 보이는 어린 여성과 결혼을 하는군요.

서태지와 결혼식을 올릴 이은성은 반올림에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얼굴 기억 나시나요?^^ 

서태지의 아내가 된 이은성 그녀는 누구인가?


이은성이 반올림에 출연하것이 2003년이네요.. 

시간 참 빨리가는군요.. 그게 10년전이라니 KBS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했던 이은성은, 2년후인 2005년에 '반올림2'에 또 출연했었죠. 아역 출신 배우 출신인 이은성은, 반올림에서 '서정민'으로 출연할 당시에는 위에서 보이는대로, 짧은 단발 머리에 보이시한 매력을 보였던 출연자였습니다.

당시에 주인공이 고아라였는데요, 여성스러운 고아라와는 다르게 보이시했던 이은성은 색다른 매력으로 꽤 인기있었던 케릭터였습니다.



서태지와 결혼하는 이은성이 7년전 2006년에 영화 다세포소녀에 출연했던 장면

그리고 반올림 이후에 이은성은 2006년 영화 '다세포 소녀'에 출연했었고, '오래된 정원'(2007), '뜨거운 것이 좋아'(2008), '더 게임'(2008), '국가대표'(2009)에 출연하면서 꾸준하게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제가 알기로는 국가대표 이후로는 그렇게 활동한걸 못본거같은데.. 서태지와 열애를 시작하면서 연예인 활동을 거의 하지 않은 것일까요?

서태지 이은성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

서태지와 이은성은 2008년 서태지8집 수록 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으로 알게됐다고 합니다. 그때의 인연을 시작으로 서태지와 이은성은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연락처를 주고 받게 되었고, 계속해서 연락을 지속하다. 두사람이 연인이 된것은 2009년 말부터 라고 하네요.

이은성이 2009년 영화 '국가대표'를 끝으로 연예활동을 거의 하지 않은것이 서태지와의 열애가 시작된 2009년 말과 겹치는군요. 서태지가 이은성을 보자마자 자기 여자라고 바로 느낀것일까요?^^ 이은성이 예전부터 작품활동을 꾸준하게 해온것을 보면, 연기에 대한 열정이 있는 아가씨인데 갑자기 활동을 뚝 끊어 버린걸 보면

서태지가 이은성과 사귀는 시점에서 이은성과 결혼할것 같다는? 생각을 미리 하고 연예인 활동을 그만 두게 한것이 아닐까... 라고 추측해 봅니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 서태지와 결혼할 예정인 이은성이, 5년 전 버뮤타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출연했던 모습

서태지 결혼 – 서태지 예비신부인 이은성은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속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날카로운 흉기로 자신의 손바닥을 찌르는 장면으로 나왔다, 당시에 이은성은 자해하는 조금은 섬뜩한 모습으로 나왔는데, 그때의 인연이 서태지와의 결혼으로 이어진것

아래는 뮤비 동영상 입니다.(스마트폰에서는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태지와 결혼할 예정인 이은성이 출연했던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비

서태지 : 오랜 친구들에게…

서태지가 결혼소식을 밝힌 서태지닷컴에는, '오랜 친구들에게' 라는 제목의 글로 자신의 평생 동반자가 될 이은성과의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어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해"라며 "내 아내가 되어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야"

라고 시작한 서태지 결혼발표 글… 이어서 "무려 21년 동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과분한 사랑을 보여준 너희들에게 오늘도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지는구나 내가 음악을 하고 또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어! 그리고 또 다른 두근거림으로 시작될 우리의 새로운 음악여정도 기대해주길~"이라고 글을 이으면서 자신이 찾은 사랑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이은성 서태지 결혼 – 두사람은 거울에 비친 행복해 보이는 두사람을 셀카로 담았다. 서태지는 40대 남자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동안 미모를 여전히 자랑하고 있고, 이은성은 25살 다운 귀여운 표정

이은성은 서태지의 어떤 점에 반하게 된 것일까요?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6살인데요. 이은성은 서태지의 매력에 관해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알리면서 서태지가 대스타지만 스타의식 없이 소탈하며, 두변사람들에게 대하는 인간적인 모습에 반했다고 알렸습니다.

 

이은성 서태지 결혼 –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두사람. 이은성의 머리를 잡고 익살 스러운 표정을 짓는 서태지, 보조개가 들어간 귀여운 미소로 계속 두사람의 셀카모습을 담는 예비 신부 이은성

이은성 서태지 결혼 소식과 함께 두사람은 벌써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계획까지 다 세워놓은듯 했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완공된 ‘서태지 집’인 평창동 자택에서 살 예정이라고 합니다. 놀라운것은 이은성과 서태지는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따로 신혼집을 차리지 않고 부모님들과 함께 살 예정인가 봅니다. 결혼식은 조만간 올린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서태지 성격상 아주 비밀리에 지인들만 모아놓고 결혼식을 올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후에 함께 살게될 서태지 평창동자택

서태지 이은성 결혼후에 함께 살게될 서태지 평창동자택

서태지 이은성 결혼후에 함께 살게될 서태지 평창동자택

서태지 집안에는 미니수영장과 음악작업실 등이 함께 있을 정도로 잘 지어놨다고 합니다. 25세에 시집가서 살게된 신혼집이 후덜덜하네요~ 우리나라 최고의 연예인.. 연예인의 연예인인 서태지와 결혼하게 된 이은성의 기분은 어떨까요?^^

현재 서태지 결혼소식으로 서태지닷컴은 폭주상태인데요. 접속을 해도 내용이 뜨지 않을 정도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어서 트래픽이 급증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서태지 이은성 열애, 이미 알사람은 알고있었다.

아래는 서태지 이은성 두사람의 열애를 미리 예견한 글입니다. 무려 2011년 7월 5일에 올라온 글인데요. 2년전이 서태지 이은성 열애가 이미 알려졌다는 것이고, 일반 팬이 알고있을 정도였는데 아직까지 기사화되지 않은게 신기할 정도인데요.

아래 글은 서태지 이은성 열애 성지글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태지 결혼예언글 성지

2011년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지식인에 올라온 질문입니다.  아이디 'far****'라는 네티즌은 서태지 이은성 결혼을 예견이라도 한듯…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는데요. 물론 당시에는 예전에 한 연예기자가 서태지 이지아 결혼설을 올렸을때 처럼 말도 안되는 루머로 취급받았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남북통일을 시킬 확률과 같다고 한것은 말 그대로 전혀 일어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그것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아이디 'red***'란 네티즌은 서태지 이은성 두사람의 글에 대해서 그냥 콧방귀 나오는 헛소리로 생각한듯 "이병박이 남북통일시킬 확률과 같다"라며 서태지 결혼의 가능성에 대해 농담으로 대답했는데요. 이 글을본 많은 네티즌들도 다들 농담으로 받아치며 그 누구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댓글중에는 이은성 서태지 결혼을 이미 예상한 사람도 있었는데요. "100%다. 그 둘은 2009년 서태지 뮤직비디오에서 만났으며 그 전부터 교제하고 있었던 걸로 알고 있다"라며 서태지 이은성 커플의 사이를 감지한 댓글도 보였습니다.

이렇게 서태지 이은성 결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예인들의 열애를 감지하거나 결혼을 사전에 미리 예견하는 사람들은 연예계 관련 사람이 일반인으로 가장하고 글을 올리는 것일까요? 가끔은 x파일이나 증권가찌라시보다 더 잘 들어맞는 저런글들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 2009년 이은성의 미니홈피

그리고 이은성은 서태지와의 인연이 시작될 즈음인 것으로 추측되는, 지난 2009년 3월 12일에 이은성 본인의 미니홈피에 '사랑해' 모드를 설정하며 열애 사실을 간접적으로 알리기도 했었습니다. 참 귀엽네요^^ 

그러면 이지아와 이혼소송과 이은성 교제 시기가 겹치게 되는데요. 2011년에 서태지는 이지아와 이혼 과정 중에 있었던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2009년부터 열애를 시작했던 배우 이은성과도 교제중이었구요.

현재 서태지와 이은성의 결혼소식이 대서특필 되면서 자연스럽게 서태지의 전처인 이지아가 주목받지 않을수가 없는데요. 이지아는 최근 대리운전 기사가 사고를 내서 좋지못한 소식을 전한것이 최근 근황 입니다. 서태지와 이지아가 위자료와 재산분할 문제로 소송이라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말리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서태지곁에는 이은성이 함께 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태지와 이지아가 1997년에 미국에서 비밀리에 결혼했었는데 결혼생활이 그다지 원만하지 못했나 봅니다. 서태지 측에에서 밝혔던 잘에 따르면, 2000년부터 2006년까지는 서태지와 이지아는 서로 별거중이었다고 하는데요.

반면 이지아 측에서 밝힌 자료에 따르면 2000년 6월 서태지는 활동을 하기 위해서 한국으로 돌아와 컴백을 했고 이지아는 혼자 지내다가 2006년 단독으로 이혼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 이혼의 효력이 발효됐다고 하네요.

서태지는 이지아와 서류상으로도 결별하자마자 이은성과 교제가 시작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혼효력이 발생한 시기와 이은성과 열애가 시작된 시기가 2009년으로 딱 겹치네요  서태지 이은성 두사람의 루머는 엑스파일이나 찌라시 등을 통해서 몇번 돌기도 했었으나, 이지아와의 문제가 워낙 컸기때문에 가려지기도 했으며, 별 주목을 받지 못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서태지 이은성 결혼 소식은 서태지의 소속사 측에서도 몰랐다고 하는데요.. "우리도 서태지의 개인사와 관련해서는 제대로 아는 바 없다. 결혼 사실 역시 이틀 전인 5월 13일 메일로 통보받은 부분"이라고 밝히면서 자기들도 이틀전에서야 알게 됐다고 합니다. 

서태지가 팬들에게 보낸 편지 전문.

 

 제목: 나의 오랜 친구들에게~

모두들 5월의 따뜻한 봄을 만끽하며 잘 지내고 있지? 오늘은 조금 놀랍겠지만. 나의 오랜 친구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어

나 말이야~ ^----^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어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해~ 조금 놀랐지? ^ ^ 내 아내가 되어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야~

사실 언젠가부터 “이젠 내 인생의 동반자가 나타나면 좋겠다”라고 막연하게는 생각했는데 (솔직히 “앞으로 평생 혼자 사는 건 아닌지..” 하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말이야. ㅎㅎ) 그런데 정말이지 마치 기적처럼 나의 짝이 나타나게 된 거야 ^^ 그래서 하늘이 맺어준 감사한 인연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어~

오늘 나의 결혼 소식에 기뻐하는 팬들도 있겠지만 또 조금(?)은 섭섭해 하는 팬들도 있을 거야.. (그래 그 마음 알아..) 물론 최근에는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길 바라는 팬들도 많지만 ^^;; 그럼에도 지금 이순간 만감이 교차하지 않을까 싶어 (실은 나도 지금 그러니까.. ) 하지만 이제 새롭게 시작되는 이 순간을 진심으로 축복해 줄거라 생각해 ^^

사실 좀 늦은 나이지만 ^^;; 요즘은 온 가족이 함께 지낼 준비도 하고 있고 슬슬 주니어 계획도 세워 볼까 해 ^----^ 꿈꿔오던 순간이 현실로 다가오니 ‘내가 과연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앞서지만 그보다 설레임과 행복한 마음이 더 큰 것 같아 (근데~ 사실은 십 수년 동안 나 홀로 ㅠ 밥을 먹었는데 이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음청 기뻐~ ㅎㅎ)

은성이는 말이야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야~ 게다가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지켜봐 주길~

무려 21년 동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과분한 사랑을 보여준 너희들에게 오늘도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지는구나 내가 음악을 하고 또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어! 그리고 또 다른 두근거림으로 시작될 우리의 새로운 음악여정도 기대해주길~

우리 모두 행복하게.. 또 오래오래 잘 살자! ^^

2013년 5월 15일 태지

서태지 이은성 결혼이 이렇게 서태지의 글을 통해서 알려지게 되면서, 신선한 충격을 주는군요. 서태지가 쓴글을 보니, 자신을 오랫동안 사랑해준 팬들을 배려하는 모습도 보이고, 자신의 반려자가될 이은성에 대한 애정도 느껴집니다. 이은성 서태지 결혼과 관련해서 이렇게 팬들에게 이모티콘 까지 넣어서 오랜 친구처럼 자신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직접 먼저 알리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연예매체를 통해서 열애설을 들키는것보다는 이렇게 팬들의 마음도 헤아려 주면서 직접 알리는것이 오히려 팬들의 마음을 덜 아프게 하는 배려가 아닐까요.

서태지는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인 양현석 이주노와도 왕래가 별로 없는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한마디로 서태지는 음악 이외에는 대인관계에 관해서 거의 알려진것이 없을 정도입니다. 제가 서태지였다면 이지아와의 이혼이나 여러가지 법정분쟁들 힘들었던 일들에 대해서 의논하거나, 기쁨과 슬픔을 나눌 대화가 많지 않으면 참 외로움을 탔을것 같은데요.

이렇게 서태지에게 이은성이라는 밝고 귀여운 애인이 생기고, 결혼까지 한다고 하니 서태지 팬으로서 참 보기 좋습니다. 

쓰느라 힘들었어요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ㅜㅜ

서태지 결혼 축하합니다!!! 리플 의견 감사합니다

[추가사항]

제가 잘못쓴 부분이 있어 수정합니다.

아래 글은 리플에 달린 내용인데요. 참고하세요

근데 한가지 틀린 사실이 있어요~. 2006년에 이혼했는데 2009년에 이혼 효력이 발생했다는 이지아측 말은 거짓이었습니다. 상식적으로 이혼소송이 끝난 시점부터 3년 후에야 효력이 발생했다는 말은 있을 수 없지요. 당시 서태지측 변호사측이 조사해서 (미국 법원의 자료를 받아) 방송에서도 증명했던 사실이에요. 

이런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어떻게 이지아측 변호사가 저질렀는지는 모르지만 암튼 이런식으로 이지아측과 서태지측의 서로 다른 주장 몇가지가 대치 되었어요. 
덕분에 진흙탕 싸움이란 오명을 받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