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다이어트

일주일에 5키로 쉽게 빼기. 한방다이어트 + 원푸드다이어트 병행



일주일에 5키로 쉽게 빼기. 한방다이어트 + 원푸드다이어트 병행

일주일에 5키로 빼기 다이어트

겨울내내 꼭꼭 감추었던 살들을 이제 슬슬 봄이 왔으니까…

헤어질 때가 되었죵

일주일에 5키로 쉽게 빼기 다이어트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주와 이번주가 확 달라진 논현동 흔녀 입니다 ㅎㅎ

일주일에 5키로 쉽게 빼기 다이어트 후기내용이예요

이랬었음;;;

전 저번주만 해도 158cm에 몸무게가 57kg 나갔었어요

딱 10kg 정도만 뺐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해서 친구가 성공한

한방다이어트 + 원푸드다이어트 병행해서 성공한 케이스죵 ㅎㅎ

이것저것 짜잘하게 ㅋㅋ 많이 해보았는데

어느정도는 쫌 빠지다가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이 절 미치게 하더라구요

일주일이 아니더라도 정말 단시간에 10kg정도 빼기로 독하게 맘 먹고

친구따라 한번 해봤습니다.

올여름엔 꼭 이렇게 놀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15일만에 10kg뺀걸 두눈으로 목격했기 때문에 과감하게 돌입했습니다.

벌써 석달이 넘게 요요현상이 전혀 생기지 않은 친구였기에, 저도 자신있었어요

이젠 이런거 안먹어야지;;

준비물은 [사과 한박스] -_- 와 한방다이어트 프로그램

3일은 물이랑 사과만 먹으면서, 원푸드 하면 영양불균형 때문에 요요 생기는거 아시죠?

그거를 한방다이어트 제품 영양보충+식욕억제 해주면서

그렇게 과감하게 가는 다이어트예요.ㅋㅋㅋ

아참 사과는 먹고 싶은 만큼 먹어도 되요

식욕억제 장난 아니게 잘됩니다 덜덜;;;

첫 3일 사과랑 물만 먹고 사는데도… 괴롭지가 않더라는 덜덜;;

4일째부터 밥반공기씩 3끼 다 먹으니까 배가 부르는 괴현상이 ㅎㅎㅎ

다시 정리해 드릴게요

1~3일 차 ::: 사과+물+한방다이어트제품

4 ~ 한동안 ::: 밥반공기정도의 소식 하루 3끼 + 한방다이어트제품

일단 이렇게 해서 효과본건 딱 3가지

-괴롭지 않았다 ㅋㅋ 배고픈거 딱 질색 ㅜㅜ

-한방제품 같이 먹어서 그런지 기운없지 않았따

-피부가 좋아졌다 -_- 흐흐흐

단순한데 이렇게 쫙 빠졌어요

담주까지 3키로는 더 빼볼려고요 ㅎㅎ 충분할 듯

5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