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신유미 바람기억 동영상 신유미 탈락 보이스코리아2 다시보기



신유미 바람기억 신유미 탈락했군요..

‘보이스코리아2’ 파이널 티켓의 주인공 나왔는데요. 강적이었던 4사람이 떨어지면서 정말 보코가 만만한 무대가 아니란게 다시한번 느껴집니다. 이번 보이스코리아2 세미파이널에서는 예상치 못했던 탈락자들이 속출하면서 놀라움을 줬습니다. 24일 Mnet ‘보이스코리아2’에서는 송푸름 신유미 김현지 배두훈이 탈락했습니다.

시청자투표에서 이시몬이 우위를 점하면서 실력과 더불어 인기도 높은 이시몬은 파이널에 진출했고, 이날 송푸름은 태연의 ‘만약에’로 자신의 매력을 살린 노래를 불렀으나 아쉽게도 탈락해야 했습니다

신유미 바람기억 / 신유미 탈락 / 보이스코리아2

송푸름 탈락 : “이 프로그램은 내게 많은 선물을 줬다.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내 노래를 들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그리고 파이널에 진출한 참가자중 한사람인 이예준 역시 우승후보 답게 시청자투표에서도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예준은 음원도 벌써 몇차례 나왔을 정도기 때문에 인기는 예상한것입니다.

신유미는 나얼의 바람기억으로 자신의 가창력을 한껏 뽐내며 가진것을 보여줬지만. 결승진출이 좌절됐네요..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중 한사람이었던 신유미 탈락.. 놀랐스비다.

 

신유미 바람기억 / 신유미 탈락 / 보이스코리아2

신유미 탈락 소감 : “27살이라는 아이에 생각하게 어려운 꿈이나 도전 내 삶에 대해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너무 기쁜 무대였다. 앞으로 뮤지션 신유미로서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

그리고 길 팀에서 가장 인기있는 두사람 유다은과 김현지.. 길팀은 유다은이 김현지를 넘어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김현지가 지금까지 자신의 아픈 과거로 점수를 따면서 올라오긴 했지만, 가창력이라던지 보컬쪽에서는 유다은을 이기기 힘들었던게 사실입니다.

김현지는 드렁큰 타이거의 ‘난 널 원해’를 불렀는데요. 김현지 특유의 강하고 아픔이 서려있는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지만, 김현지는 시청자투표에서 우위를 점하고도 탈락했습니다.

 

신유미 바람기억 / 신유미 탈락 / 보이스코리아2

김현지 탈락 “ “이 프로그램은 내게 힐링이다. 유다은이 우승하길 바란다”

그리고 여성팬들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훈남들의 대결. 신승훈 팀에서는 윤성기가 최후의 승자로 뽑히며 파이널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윤성기는 ‘지금 이 순간’을 멋지게 불렀는데요.

시청자를 뿐만 아니라, 심사위원들의 표정에도 미소가 띌만큼 멋진 무대였습니다. 하지만 배두훈은 아쉽게도 고배를 마시며 탈락하게 되었네요..

신유미 바람기억 / 신유미 탈락 / 보이스코리아2

배두훈 탈락 : “해군 장병들, 좋은 곡을 선곡해주시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준 신승훈 코치님께 감사드린다. ‘보이스코리아2’ 사랑한다”


이시몬과 이예준 유다인과 윤성기가 우승을 놓고 

파이널 경연을 벌이게 됐습니다.

아래 동영상 즐감하세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신유미 바람기억 다시듣기

아래는 예전에 위탄에서 오병길이 부른 바람기억인데요 이게 정말 좋았습니다.

이거 잠깐 부른거라 1분정도 짧아요..

아래는 나얼 바람기억 라이브 입니다.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