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보이스코리아 2 다시보기

유다은 go away 유다은 연 듣기 동영상 2ne1 보코2



유다은이 파이널에 진출 했습니다. 역시 유다은이네요. 유다은 go away(고어웨이-2ne1) 무대 화려함과 유다은의 가창력이 어우러진 무대였는데요. 유다은 go away(고어웨이-2ne1) 무대는 결승진출 할만 했다고 봅니다.

‘보이스코리아2’ 파이널 티켓의 주인공 나왔는데요. 떨어질사람 하나 없어 보일정도로 대단했지만.. 누군가가 떨어져야 살아남는사람이 있는 무서운 경쟁 ㅜㅜ 떨어지면서 정말 보코가 만만한 무대가 아니란게 다시한번 느껴집니다.

유다은 go away 유다은 연 – 평소 유다은과 다른 섹시한 분위기!!

유다은 go away(고어웨이-2ne1) 무대가 있었던 이번 보이스코리아2 세미파이널에서는 강적이었던 탈락자들이 속출하면서 충격을 줬습니다.

유다은과 함께 파이널에 이예준 역시 우승후보 답게 시청자투표에서도 좋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예준은 음원도 벌써 몇차례 나왔을 정도기 때문에, 유다은처럼 가창력 인기 둘다 좋은 참가자라 쉽게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유다은 go away 유다은 연 – 뭔가 섹시해진느낌~

이하이 트레이너 신유미는 나얼의 바람기억을 불렀지만 아쉽게도 결승진출이 좌절됐습니다. 유다은과 파이널에 오를 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오늘 유다은이 조금 고음부분과 전반적으로 음정이 약간 불안해 보였던것을 제외하고는 기대감을 충족시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다은 go away 유다은 연

유다은 go away 유다은 연

유다은 go away 유다은 연

그리고 여심을 사로잡은 훈남들의 대결. 윤성기와 배두훈 대결은 윤성기가 승자로 뽑히며 파이널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윤성기는 ‘지금 이 순간’을 멋지게 불러줬습니다.

배두훈은 아쉽게도 고배를 마시며 탈락하게 되었네요..

이시몬과 이예준 유다인과 윤성기가 우승을 놓고 파이널 경연을 벌이게 됐습니다.

송푸름 탈락 : “이 프로그램은 내게 많은 선물을 줬다.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내 노래를 들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신유미 탈락 : “27살이라는 아이에 생각하게 어려운 꿈이나 도전 내 삶에 대해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너무 기쁜 무대였다. 앞으로 뮤지션 신유미로서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

김현지 탈락 “ “이 프로그램은 내게 힐링이다. 유다은이 우승하길 바란다”

배두훈 탈락 : “해군 장병들, 좋은 곡을 선곡해주시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준 신승훈 코치님께 감사드린다. ‘보이스코리아2’ 사랑한다”

그리고 길 팀의 다크호스 유다은과 김현지..  

유다은이 김현지를 누르며 파이널에 진출!. 

김현지가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있지만, 가창력이라던지 보컬쪽에서는 유다은을 이기기 힘들었던게 사실입니다.

김현지는 드렁큰 타이거의 ‘난 널 원해’를 불렀는데요. 김현지 특유의 강하고 아픔이 서려있는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지만, 김현지는 시청자투표에서 우위를 점하고도 탈락했습니다

아래 동영상 링크합니다 즐감하세요

유다은 Go Away


유다은 go away / 유다은 연

그리고 2ne1 원곡

이것도 라이브인데 역시 프로가수가 다르긴 하네요

-> 블로그 메뉴에 [Vocal Battle] 카테고리로 가시면 더 많은 노래들을 들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