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대한민국 레바논 한국 압승 예상. 레바논 대한민국 선발라인업



대한민국 레바논 경기는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6차전으로, 원정경기 입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경기 일정은 5일 오전 2시30분에 베이루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데요. 

별 문제야 없겠지만, 중동가면 거지같은 축구매너와 판정문제 때문에 신경이 많이 거슬리네요.. 한국의 8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한 중요한 분수령이될 경기이기 때문에 대한민국 레바논 경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대한민국 레바논 경기는 객관적인 전력이나 지금 현재 멤버를 봐도 한국은 레바논보다 월등히 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축구공은 둥글기 때문에 방심할 수 없습니다. 2011년 월드컵 3차 예선 원정에서 1-2로 패한 적이 있지만 역대 상대전적에서 9전 7승1무1패로 압도적이죠. 

 

그리고 레바논은 현재 상태가 최악입니다. 지난 2월에 승부조작 파문으로 대표팀 주축 멤버 7명이 빠져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개판오분전입니다 3차 예선에서 한국과 상대했던 멤버들도 한국에 발렸지만 현재 레바논은 이기는건 기정사실로 받아들여도 될만해보입니다.

레바논의 테오 뷔커 감독조차 “가장 중요한 수비수를 포함해 많은 선수를 잃었다”며 “한국을 이기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말을 계속해서 되풀이할 정도로 자신도 지금 많이 답답해 하고 있습니다.

 

 

최강희 감독은 이번 레바논전에 이동국(전북)을 최전방 원톱으로 내세운다고 합니다. 이부분이 좀 아쉬운데요. 이동국이 중동킬러인것은 누구나 알고있지만, 현재 레바논의 상태를 보면 누가 나와도 발라버릴 정도인데, 손흥민에게 경험을 쌓게 해주는게 좋지 않나 생각하는데요

선발 라인업 입니다

너무 이동국을 편애하는게 아니냐는 말이 나와도 뭐라할말이 없을듯 합니다.

어쨋든 대한민국 레바논 전 기다려집니다.

우리나라가 이길 확률이 90% 이상이고 별다른 걱정거린 없지만, 

희망없는 레바논 축구팀의 돌발행동이나 거친플레이가 나와 

부상 당하는 일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대한민국 레바논 전 하이라이트 입니다.

대한민국 레바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