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대구 여대생 살인범 공익 근무요원 / 범인 얼굴사진 신상



미친ㄴ…. 충격이네요 대구 여대생 살인범 공익 근무요원 이란 뉴스를 들으니 더 어이가 없습니다.0

대구 여대생 살인범이 공익근무요원이었던 것으로 드러나면서 군복무중에 저딴짓을 저지르고, 밤마다 술마시고 클럽다닌것냐며 네티즌들의 분노가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여대생 살해범으로 지목된 그 어린노무쉐키가 대구의 한 지하철역에서 공익근무를 해온 사실이 추가로 밝혀지면서, 대구 여성들은 지하철탈때 저런놈이 쳐다보고 있었냐며 소름끼친다는 반응 입니다..

대구 여대생 살인범 공익 근무요원 신분이라는게 왜 처음 경찰 수사에서 밝혀지지 않았을까요? 조금 어이가 없는데요. 대구 중부서 수사과장은 “검거 당시 그가 무직인 줄 알았다”면서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 같은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게 가능한가요? 범인잡아서 신원확인도 안하는지 –_-;

대구 여대생 살인범은 불쌍한 대구 여대생을 살해한뒤에 아무 죄책감도 느끼지 않았는지, 다음날인 30일 평소처럼 오전 7시에 출근해 정상 근무한 뒤 오후 4시쯤 귀가하는 등 태연하게 행동해왔다고 합니다. 참 미칠 노릇이군요.

저런놈은 지가 좀 다치면 질질 짜고 난리 치겠죠?

 

경찰에 따르면 대구 여대생 살인범은, 지난 1월부터 매 주말마다 클럽에 머물렀고 여대생을 살해하고도 아무런 죄의식 없이 출근하고 또 클럽을 찾아 다른 여성을 물색하는 대담함을 보였다고 합니다.

대구 여대생 살인범이 더 더럽게 느껴지는 이유는 2011년 울산에서 어린애를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1년6월 집행유예 3년 성폭력 치료강의 수강 80시간 신상정보공개명령(고지명령 3년)’ 등을 선고받았은 성범죄자 이기 때문입니다.

 

이자식이 공익으로 빠진 이유도 저 성범죄 때문인데요, 병무청에 따르면 ‘징역 6월 이상-1년 6월 이하’ 혹은 ‘집행유예 1년 이상’의 전과자는 보충역으로 소집돼 공익근무요원으로 공공기관·시설 등에서 군복무를 하도록 돼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미치겠네요 법 좋습니다.

현역가기 싫으면 간단한 범죄하나 저지르면 되는건가요? 오히려 저런 범죄자는 현역중에서도 더 빡센곳으로 보내야 하지 않는지…

더 어이없는게, 저런 성범죄자를 매일 수많은 여성들을 마주치게 되는 지하철 근무쪽으로 뺀것이 더 웃깁니다.

http://marke.tistory.com/2876

대구여대상 살인범 얼굴과, 신상정보 자세히 보실분은 위링크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