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다이어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씨스타 다솜 다이어트 / 7키로 감량 법 추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씨스타 다솜 다이어트 / 7키로 감량 법 추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씨스타의 다솜 다이어트 식단이 인터넷에 올라왔네요

연예인 정말 아무나 하는거 아닌거 같아요 ㅎㅎ

저도 이제는 적게 먹는편인데 얘들은 더하는듯 ㅜㅜ

다솜은 어떤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하고 있을까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와 풀만먹는군요 ;;;

고기도 가끔 먹어줘야 건강할텐데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이런몸매 유지할려면 저렇게 해야되나봐요 ㅎㅎ

근데 저기 뒤에 정주리?

씨스타 다솜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솜표 식단을 전격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어요

위에 사진이 그거구요 ㅎㅎ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공개된 식단은 야채와 과일 위주인 방울토마토, 바나나, 오이 입니다.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다솜냥이라네요 ㅎㅎ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실제로 보면 더 말랐겠죠??

 

이런 식단을 유지하거나 하실분들에겐 꼭 좋은재료로 만든

보조식품 함께 드셔야 요요현상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가 두번이나 경험해봐서 알거든요

 

ㅎㅎ 귀엽죠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솜 씨스타 추천]

 

힘내시고 올봄 이쁜 원피스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