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다이어트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 레몬디톡스 만드는법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레몬디톡스 * 레몬디톡스

 

안젤리나 졸리, 비욘세, 전혜빈, 이하늬등 몸짱 연예인의 공통점은?

정답은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통해 다이어트해서 몸매를 가꿨다는 점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로 손꼽히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체질개선 다이어트로 불리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우리 몸 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서

몸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몸매를 가꿔주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 속의 독소들이,

부종이나 지방 형태로 우리 몸에 쌓여 몸매를 망치기 때문에

꾸준하게 레몬디톡스로 몸 속의 독소를 없애주는 것은 필수 입니다.

 

전문가들은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사전준비와 보식기간을 철저히 지키는

체계적인 방법을 꼭 이행하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기간 동안에 시럽과 레몬즙, 카옌페퍼,

생수를 혼합하여 복용하여 칼로리를 제한하면 되는데,

이 때 비타민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균형을 이룬 니라시럽을 사용해서 레몬디톡스 다이어트하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약, 체감환, 체감환 다이어트, 체감다이어트, 변비, 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숙변제거, 숙변, 레몬디톡스, 방법, 연예인

레몬디톡스다이어트의 효과는

① 소화 기능이 발달해요.

② 몸 속 각종 독소와 노폐물 배출이 촉진되요.

③ 다이어트시 발생하는 두통, 우울감, 피로함이 덜 해요.

④ 레몬의 풍부한 비타민C 성분이 피로회복에 효과적이예요.

⑤ 짧은 시간에 1~3kg의 체중이 감량되는 효과를 볼수 있어요.

⑥ 해독 작용이 뛰어나 변비, 소화 불량, 피부 트러블 등을 개선해 줘요.

⑦ 신 맛에 익숙해진다면 달고 기름진 음식을 멀리해 군것질과 폭식이 줄어 들어요.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하는 방법

 

 스탠다드 프로그램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의 가장 효과적이면서도 기본적인 방법으로

5~10일 동안 다른 음식을 섭취하지 않고,

       오직 레몬디톡스 음료만을 섭취하는 방법이랍니다.

 

 주말 프로그램

 

       주말 혹은 주중의 2,3일 동안 레몬디톡스 음료를 섭취하는 것으로,

       일회성으로 끝내지 말고 월 1, 2회 꾸준히 반복해야 한답니다.

 

 윈스 오브 위크

 

       일주일에 하루를 레몬디톡스 음료로 식사를 대신하는 방법으로,

       스탠다드 프로그램을 끝낸후 효과 유지를 위한 방법으로 쓰인답니다.

 

 원스 오브 데이

 

       하루동안의 단식도 참을수 없을때 매일 한끼를 레몬디톡스 음료로 대체하는 방법이예요.

       식사량 조절과 함께 한달 이상 지속적으로 해 주어야 효과를 볼수 있으며,

       스탠다드 프로그램 후 효과 유지 방법중 하나랍니다.

 

 

 

 

 

레몬디톡스다이어트 성공해서 아래 맥심걸들 처럼 멋진 몸매 가지고 인생 새출발해요 ㅎㅎ

저도 벌써 레몬디톡스다이어트로 8키로째니까.. 아직 10키로 남았다는 -_-;;; 하지만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하고있어요, 이게 맘이 급하니까 무리하게 되고 결국 요요가 오더라구요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 다리가 저렇게 되야 되는데 ㅜㅜ 몇개월후엔 저렇게 뙇 되겠죠??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 후아 부럽네요 ㅜ 아담하면서도 라인이 살아있는 저 느낌... 다이어트해야할 이유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 흠... 이건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수술도 필요한 (적어도 저에게는 ㅜ)

정말 부러운 몸매네요. 남자들이 벌떼처럼 몰려들듯-_-;;;;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 하이힐이 잘어울리는 다리를 만들고..  일단 다이어트로 몸무게를 줄여야 하중이 덜 실려서-_-; 하이힐도 맘껏 신고 다닐수 있다는 ㅜㅜ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 민아 인가요? ㅏㅁ 귀엽네요 ㅎㅎ 확실히 몸매가 말라야 키가 작아도 이뻐보여요

 

 

 

당구선수래요 이사람이 와 연예인인줄 알았는데 ... 지금 제 현실적 목표가 저정도 임니다 ㅎㅎ 눈앞에 보이니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네용 -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와 무슨 당구선수가 이렇게 이뻐요 ㅎㅎ 팬들도 꽤 있는 유명한 선수라고 하네요. 역시 이쁘고 봐야;;;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제가 생각한ㄴ 가장 이상적인 몸매네요.. 완전 마르지도 않고.. 볼륨있고 날씬한 와우;;

 

 

이런 귀여운 몸매도 좋죠

 

 

살빼서 주목받자!! - 키가 그렇게 커보이지 않아도 마르니까 확실히 길어보이네요 -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살빼서 주목받자!!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하는법

 

 

여기까지가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었습니다. 하아 레몬디톡스 음료 만들러 가야겠어요.. 조금이라도 더 노력해야 빨리 빠지죠 ㅎㅎ

힘내세요 반드시 만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