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구자철 결혼 구자철 웨딩사진 예비신부 최강창민 축가 김수로 사회



구자철 결혼 하는군요 박지성 기성용 결혼에 가려진데다가.. 하필 오늘 박지성 열애설이 터져버려서 구자철 결혼이 조금 밀리는군요;; 하지만 구자철은 현재 누구보다도 더 행복해 보입니다. 구자철 결혼 축하할 일이네요.

그리고 구자철은 결혼을 앞두고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귀여운 얼굴과는 다르게 키가 큰 구자철, 운동으로 다져진몸까지 옷이 참 잘 어울립니다.

 

구자철 결혼 구자철 웨딩사진 예비신부 최강창민 축가 김수로 사회

구자철 결혼이 기대되는 이유는, 머나먼 해외에서 외로운 생활을 해야하고 있는 구자철에게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줄 뿐만 아니라, 생활도 훨씬 나아질테니 구자철의 실력과 성적 향상도 기대해 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자철 신부가 참 야무진가 보네요. 구자철 선수가 해외에서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준비를 도우지 못했는데, 구자철 예비신부가 혼자서 결혼준비를 도맡아 차질 없이 결혼준비를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구자철 결혼 하면 해외에서 내조도 잘 하겠네요.

구자철 결혼 구자철 웨딩사진 예비신부 최강창민 축가 김수로 사회

구자철 여자친구 즉 구자철 예비신부 인가 보네요.. 다른 사진은 안보입니다.

 

구자철은 결혼에 관해 이야기하길, "외국에서 선수 생활을 해오며 좀 더 안정된 환경에서 운동을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결혼을 축하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결혼소감을 고백했는데요.

구자철 선수의 말대로 좀 더 안정된 환경에서 기복없이 훌륭한 모습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구자철 결혼 주례는 축구선수인만큼 축구 관계자가 하게 되었는데요. 정해성 대한축구협회 경기운영위원장이, 사회는 김수로, 축가는 전문 성악가로 구성된 GROSS 앙상블팀과 동반신기 최강창민이 각각 맡는다고 합니다.

 

구자철 결혼 구자철 웨딩사진 예비신부 최강창민 축가 김수로 사회

구자철 선수사 연예인들하고도 친하다고 하더니, 사회부터 축가까지 연예인들이 다 해주는군요^^ 그리고 구자철 결혼 축가를 맡게된 최강창민은 지금까지 축가를 한번도 불러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구자철 결혼이 처음이 되겠네요. 그만큼 두사람이 각별한가 봅니다..

 

구자철 예전모습 ㅋㅋ

구자봉 ;

구구마 ㅋㅋㅋㅋ

 

구자철 청소년 시절부터 우리나라 축구의 유망주로 불리며 엘리트 코스를 밟아 왔습니다. U-19 청소년대표를 거쳐 2007년 제주 유나이티드 FC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AFC아시안컵 국가대표 등을 거쳐 런던 올림픽 국가대표 주장을 맡으며 대한민국이 최초로 올림픽 축구 동메달을 획득하는데 일등공신으로 활약한 선수인데요.

 

구자철 결혼 구자철 웨딩사진 예비신부 최강창민 축가 김수로 사회

그렇게 탄탄한 실력과 성실성 그리고 자기관리가 아주 좋은 구자철이기에 2011년 독일 분데스리가 무대에 첫 발을 디디게 되었고, 최근에는 임대 이적된 아우크스부루크에서 2년 연속 잔류를 견인하며 팀내에서 에이스로 입지를 다지고, 동료와 감독뿐만 아니라 팀팬들까지도 신뢰하는 선수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런 좋은 모습을 부상당하기 전까지 꾸준하게 보이다 보니, 임대됐을 때와는 다른 위치가 되었고 분데스리가 다수 구단을 비롯 타리그 몇몇 구단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태입ㄴ다.

구자철 청첩장.. 이쁘네요~~

 

구자철 결혼은 6월22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후에 신부와 함께 바로 독일로 날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갑자기 외국으로 가면 신부가 외롭고 힘들수도 있을텐데 함께 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구자철 결혼 축하하고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