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류현진 경기중계 바로보기 류현진 구로다 이치로 대결 7승 화이팅



류현진 경기가 새벽에 시작되는군요. 류현진 경기중계 봐야 하는데, 내일 출근하셔야 하는분들 류현진 경기 볼까 말까 고민이 많이 되시겠는데요. 류현진 경기는 우천으로 취소가 되었다가 일정이 미뤄지면서 갑자기 구로다가 맞붙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최고투수끼리의 맞대결.. 구로다는 현재 메이져리그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중이라 오늘 류현진 경기 험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번 류현진 선발경기는 상대가 양키스인만큼 몸값 높은 호화멤버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긴장이 많이 될 듯 합니다.

류현진 경기중계가 그렇지 않아도 인기가 대단한데, 오늘 류현진 경기중계및 류현진 문자중계는 양키스와 LA다저스의 경기가 한일전이기도 하기 때문일텐데요. 류현진 경기중계에 그래서 인지 새벽2시에 시작을 하는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야구팬들이 보고 잔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류현진 경기중계 너무 기대됩니다.

함께보시죠!!

류현진 경기중계 바로보기 류현진 구로다 이치로 대결 7승 화이팅

오늘은 류현진 경기를 포함해 두게임이 열립니다. 더블헤더인데요. 6월 20일 새벽2시에 LA다저스 : 뉴욕양키스 경기는 요즘 침체기에 빠진 다저스가 다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느냐 아니면 다시 양키스에게 밟히고 시련의 시간을 더 보내느냐 하는 중요한 경기 입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즉, 류현진 선발등판으 오늘 류현진 7승을 목표로 던지는 게임이고, 강팀 양키스 이자, 최고의 일본선수 두명이 포진해있는 팀이기 때문에 류현진 경기중계에 관심이 많이 몰리고 있고, 응원또한 더 뜨겁습니다.

이번 류현진 7승은 원래 일주일전인 13일에 이루어질 예정이었지만 경기가 미뤄지는 바람에 오늘 7승을 할 예정입니다. 류현진 멘탈이 얼마나 좋은데 이깟 양키스와 입치로 이런애들한테 쫄겠습니까. ㅋㅋ 

류현진 경기중계 바로보기 류현진 구로다 이치로 대결

양팀다 돈많은 구단이고, 몸값높은 선수들이 있는데요.

먼저 다저스는 능력순으로 봤을떄, 최고 선수들이 모두 출전할경우에, 페이롤이 1300억원에 육박하는것으로 집계됐다고 합니다. 투수는 오늘의 주인공인 류현진(330만달러), ‘포수 A.J. 엘리스(200만달러), 1루수 아드리안 곤살레스(2180만달러), 2루수 마크 엘리스(520만달러), 3루수 루이스 크루즈(50만달러), 유격수 핸리 라미레즈(1550만달러), 좌익수 크로포드(2080만달러), 중견수 켐프(2020만달러), 우익수 안드레 이디어(1350만달러), 지명타자(DH) 후안 유리베(720만달러)’ 등의 올해 연봉을 합한 금액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움직이는 기업이군요..

 

류현진 경기중계 바로보기 류현진 구로다 이치로 대결

하지만 크로포드와 켐프가 부상중이고, 유리베는 갑자기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오늘경기에 빠질것같더니 다시 들어온다는 말이 있네요. 푸이그,슈마커,제리 헤어스톤주니어를 넣으면 800억원 정도로 떨어집니다.

 

류현진 경기중계 바로보기 류현진 구로다 이치로 대결

그리고 양키스는 가장 좋은 선수들로 구성해 풀가동 할 경우에,

‘투수 구로다(1500만달러), 포수 프란시스코 세르벨리(51만달러), 1루수 마크 테세이라(2310만달러), 2루수 로빈슨 카노(1500만달러), 3루수 케빈 유킬리스(1200만달러), 유격수 데릭 지터(1670만달러), 좌익수 커티스 그랜더슨(1500만달러), 중견수 브렛 가드너(280만달러), 우익수 이치로 스즈키(650만달러), DH 트래비스 해프너(200만달러)’ 등이 1억870만달러(약 1230억원)의 몸값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가장 돈많이받는 A로드가 빠져있다는 사실..(시즌아웃)

류현진 경기중계 바로보기 류현진 구로다 이치로 대결

그리고 오늘 류현진 경기에서 관심을 모았던 이치로와 류현진 선수와의 대결이 기대됩니다. 이치로는 우리나라에 안티가 많은 선수인데요. 대단한 실력을 갖추었지만, 그에 걸맞는 주둥아리를 갖추지 못해서 욕을 많이 먹는 선수입니다.

어떻게 보면 다행이죠. 훌륭한 인성까지 갖추었다면 저런 선수를 가졌다는것이 정말 질투가 났을 것입니다. 입치료가 필요한 이치로는 6번 우익수로 출전, 류현진에게 발릴 예정입니다. 이치로가 메이저리그에서 꾸준하게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젠가는 맞붙을 예정이었고, 류현진은 지난 1월 환송회 자리에서 “기선제압이 중요하다. 첫 승부에서 전력 피칭해 삼진을 잡겠다”며 이치로와 맞대결에 대한 생각을 미리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오늘 류현진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류현진 경기중계 바로보기 류현진 구로다 이치로 대결

귀요미 류현진의 시즌 14번째 선발 등판이자 기분좋은 승리를 가져올 오늘 경기는 잠시뒤인 새벽 2시 10분 시작 될 예정입니다. 이제 류현진경기 30분 남았네요~~

류현진 경기중계는 지상파 MBC TV와 케이블 채널 MBC 스포츠 플러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보실분은 유투브에서 생중계 하고있으니 보시면 되겠네요 –>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문자중계 보실분은 다음 문자중계 보세요 - 클릭

 

아래는 양팀 선발 라인업입니다. 몇몇 언론이 서로 달라서 확실하진않습니다.

다저스 선발 라인업

1 닉 푼토 (3루수)

2 야시엘 푸이그 (우익수)

3 아드리안 곤잘레스 (1루수)

4 핸리 라미레즈 (지명타자)

5 안드레 이디어 (중견수)

6 후안 유리베 (3루수)

7 스킵 슈마커 (2루수)

8 A.J. 엘리스 (포수)

9 알렉스 카스텔라노스 (좌익수)

투수 류현진

 

양키스 선발 라인업

1 브렛 가드너 (중견수)

2 제이슨 닉스 (유격수)

3 로빈슨 카노 (2루수)

4 버논 웰스 (좌익수)

5 토마스 닐 (지명타자)

6 스즈키 이치로 (우익수)

7 데이빗 아담스 (3루수)

8 라일 오버베이 (1루수)

9 크리스 스튜어트 (포수)

투수 구로다 히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