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응답하라 1994 등장인물 라인업 고아라 등 경상도 사투리 가능자





응답하라 1994 . 개인적으로 참 기대중인 작품입니다. 전편인 1997을 재미있게 봐서 인지 응답하라 1994 역시 너무나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이번  응답하라 1994 출연진 라인업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재미있는것이 응답하라 1994의 오디션 조건이

그 조건은 바로 경상도 사투리가 가능한 배우여야 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상도쪽 출신 배우가 훨씬 유리했겠죠?^^

 

기대했던것에 비해 굉장한 선방했던 응답하라 1997!!

 

그렇게 뽑아진 tvN '응답하라 1994'의 등장인물들은 모두 지방출신인 것이 전해지면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큰 히트를 쳤던 응답하라 1997의 후속작인것만으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응답하라 1994인데요. 모두 지방출신으로만 뽑은 이번 작품은 어떤 재미를 줄까요? 그리고 왜 경상도 사투리 가능한 출연자들을 뽑았을까요!!

이번 응답하라 1994의 배경은 서울이지만 출연자 전원이 경상도 사투리를 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답하라 1994 출연 라인업

현재 응답하라 1994에 출연이 확정된 정우, 김성균, 고아라, 유연석 등도 경상도 출신 연예인들이라고 하네요.

지방 출신 대학생들의 서울 적응기를 그릴 예정이기 때문에 경상도 사투리가 가능한 출연자를 뽑았다고 하는데요. 전라도 충청도도 함께 뽑았으면 더 다양하고 재미있었을 텐데 왜 경상도만 뽑았을까요? 다른 지방 팬들이 조금 서운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정우·유연석·김성균이 경상도 출신 대학생으로 출연하고, 고아라는 그 세남자 주인공이 하숙하는 하숙집 주인 부부 성동일-이일화의 딸로 나온다고 합니다.

고아라가 워낙 도시적인 이미지라 서울 토박이인줄 알았더니

고아라 진주 출신 이었네요. 경남 진주 출생인 고아라가 경상도 사투리라..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인지 쉽게 그려지지가 않네요 엄청 귀여울것 같습니다.



지난 시즌1인 응답하라 1997이 H.O.T.와 젝스키스 등이 드라마 주요 주제로 나오면서, 이야기가 그려졌다면, 

이번 시즌2인 응답하라 1994에선느 서태지와아이들, 미국 월드컵, 농구대잔치 등이 유행했던 1994년으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시에 학창시절을 보냈던 분들이라면 푹 빠져 재미있게 볼듯 하네요. 얼마나 크게 공감을 일으킬지가 관건입니다. 그리고 그때 학창시절을 보내지 않았던 지금 중고등 학생들의 호기심도 얼마나 잘 자극할지도 중요하겠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열풍을 불어일으켰던 응답하라 1997.. 

그 후속작인 응답하라 1994도 그만큼 사랑받을 수 있을까요? 

라인업은 더욱 화려해졌고, 전편의 기대감이 더해져 적어도 중박은 칠것같습니다.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