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사진 모음

경리 과거사진 성형 전 모습 / 경리 시라누이마이 노출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 경리가 요즘 인기가 대단하네요. 그냥 이쁘기만 한 연예인의 시대는 한물간것 같습니다. 경리는 얼굴만 봤을때는 A급이라고 할 순 없지만 정말 매력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얼굴만 A급인 다른 연예인들보다 훨씬 더 눈이 많이 가는듯 합니다. 그런 경리의 매력에 빠진 남자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경리 인기가 많아지다 보니, 다른 여자 연예인들 처럼 경리 과거 사진 , 경리 성형 전 모습 등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경기 과거 사진 / 경리 성형 전

경리 과거사진 봐도 굴욕적인 면은 찾아볼 수 없는데요. 오히려 졸업사진 보니까 원래 이뻤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딱히 엄청 고친것 같지도 않구요. 고등학교때 맨얼굴에 저정도면 굉장히 이쁜편인것 같습니다. 귀염성 있는 얼굴이네요~

 

 

경기 과거 사진 / 경리 성형 전 졸업사진

경리 이름이 진짜 경리군요 경리 본명이 박경리였다니 ㄷㄷㄷ

 

흠 지금 사진 보니까 엄청 이뻐지긴 했네요 일단 눈은 한거같고.. 얼굴이 많이 갸름해졌네요 그 외에는 크게 고친거같지는 않은데.. 제가 보는눈이 없는건지.. ㅎㅎ 여튼 뭐 지금 경리가 굉장히 매력있고, 단순히 얼굴로 승부하는 연예인이 아니니, 큰 상관은 없지 않을까요

 

경기 과거 사진 / 경리 성형 전 후 현재모습

흠 턱쪽에 큰 차이가 있어 보이는군요 제 생각에는 고쳤든 말든 성공적이면 된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경리 과거가 어땠든 간에 지금 이렇게 이쁘니 사람들이 좋아하는거겠죠? 아니 남자들이..

그리고 경기를 몸매나 색기있는 매력이 가장 강점인것 같습니다.

진 속 경리는 교복차림의 평범하고 단정한 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일반 여고생의 모습이네요. 지금과 상반된 전혀 상반된 모습인데요. 저때 자기가 이렇게 섹시한 가수가 될거라 생각했을까요? ㅎㅎ 현재보다는 약간 젖살이 남아있는 통통한 모습이었지만 지금의 모습과 비교했을때, 격변이라고 까지 할수는 없는.. 약간 고친 모습이네요. 그리고 경리의 섹시한 이미지는 강한 아이라인의 스모키 메이크업 덕분인 면도 있습니다. 여자들 눈화장 하기 전후가 엄청 다르잖아요 거의 성형 수준 ㅎㅎ

경리 화장 지우면 과거 모습과 크게 다를 바 없을 겉 같네요

 

일반 연예인들.. 그리고 귀엽고 어린모습으로 승부하는 다른 아이돌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이 있습니다 경리가 이렇게 뜰줄 경리 자신도 몰랐겠죠.

그리고 아래는 경리 과거 연습생 시절.

와 연습생 시절이 저는 더 좋네요 ㅎㅎ 경리 과거사진 찾다가 발견한건데 훨씬 더 이쁜데요? ㅎㅎ

경리가 이런 매력이 있는 아가씨였군요. 지금 섹시함으로 승부하다가 나중에 좀 청순스타일로 가도 잘먹힐것 같습니다.

경리는 까면 깔수록 매력이 있는듯~

 

경리가 전효성이나 거 뭐더라.. 이상한 애들 나와서 일베 단어 썼다가 버로우된애들 처럼 충격적인 말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경리는 이래저래 여러군데서 많이 쓰일수 있겠네요

 

경리 과거 사진 / 연습생 시절

귀엽네요 ㅎㅎ 좀 어설픈 애교 생긴건 좀 사나워 보이는데 의외로 착할듯

 

경리 과거 사진 / 연습생 시절

약간 다른 연예인 누구 닮았는데 요즘 연예인들 너무 많이 나와서 누가 누군지 햇갈리네요

 

경리 과거 사진 / 연습생 시절

경리가 이렇게 뜨다 보니, 악플도 많이 달리더라구요. 악플러들의 정신세계는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얼마전에 수지를 가지고 심한 성희롱을 했다가 고소를 당하자 한달정도를 매일 사무실로 찾아가 빌었다는 한 20대 청년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마음에 안들면 다른 연예인을 보면 되는것이지, 굳이 자기 아까운 시간 들여서 악플을 달고 비난하는 행태는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쁜 경리에게 악플이라니 ㄷㄷㄷ

 

경리 / 가수
출생
1990년 07월 05일
그룹명
나인뮤지스
소속
스타제국
데뷔
2012년 나인뮤지스 디지털 싱글 앨범 'News'
경력
2012년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기타 멤버들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 계실까봐 프로필 함께 올립니다

 

세라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나인뮤지스

생몰

1987.10.03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69cm

데뷔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


이샘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나인뮤지스

생몰

1987.05.05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4cm

데뷔

200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은지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나인뮤지스

생몰

1988.09.27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2cm

데뷔

2006년 방송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이유애린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나인뮤지스

생몰

1988.05.03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4cm

데뷔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

 

민하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나인뮤지스

생몰

1991.06.27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0cm

데뷔

2008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혜미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나인뮤지스

생몰

1991.04.03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0cm

데뷔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

 

현아

그룹

나인뮤지스

생몰

1987.01.19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2cm

데뷔

2010

 

라나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전)나인뮤지스

생몰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3cm

데뷔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재경 (정재경) 모델 , (전직) 가수

출생1987년 9월 19일

출생지대한민국

소속스타제국

신체키 173cm | O형

경력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수상엘리트모델 선발대회 본상

 

비니

활동정보

보컬 (2010년대)

그룹

(전)나인뮤지스

생몰

1985 ~ 현재 , 대한민국 출생

신체

키 171cm

데뷔

2010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

 

자 다시 경리로 돌아가서

경리 사진

나인뮤지스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

헉 경리 생얼.. 민낯 사진. 스모키 화장 안해도 이쁘네요~ 매력있음

 

그리고 다함께 칼칼칼 모델로 나온 경리 시라누이 마이 라는 캐릭터 코스프레를 한 경리 입니다.

정말 잘 어울리네요

시라누이 마이 원래 캐릭터 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경리 노출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쩔긴 쩌네요~

 

경리 시라누이마이 / 경리 노출

경리는 옆트임 된 빨간 도복을 입고 가슴을 드러낸 과감한 노출을 감행 했습니다. 경리 볼매네요~  시라누이 마이는 인기 게임 ‘킹오브 파이터’에 처음 모습을 보인 후 코스프레에 단골로 등장하는 사랑받는 케릭터입니다.

 

경리 시라누이마이 / 경리 노출


그리고 경리의 매력을 확 살려줬던 그 장면..


그리고 마지막으로 경리 동영상 하나 투척~ 다른 연예인들 사진모음 보시려면

블로그 카테고리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