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불후의명곡 다시보기

걸스데이 올포유 / 불후의명곡 걸스데이 동영상 다시보기



불후의명곡에 걸스데이가 나오는군요. 하긴 너무 가창력으로만 승부하는 프로그램이 그동안 후반에 훅 꺾인 경우를 많이 나온걸 보면, 이렇게 걸스데이 같은 이벤트 무대도 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걸스데이 올포유. 오늘은 ‘불후의명곡’ 걸스데이가 쿨의 ‘올포유’ 무대를 팬들에게 보여줬습니다. 불후의명곡 걸스데이 무대. 걸스데이 올포유 무대가 열렸던 3일 '불후의 명곡'.

 

걸스데이는 불후의명곡에 첫 출연했는데요. 걸그룹 걸스데이의 매력이 가득 담긴 쿨의 '올포유' 무대. 요즘 정말 잘나가는 귀여운 걸그룹 답게, 섹시하고 귀여운 안무로 쿨의 올포유를 재해석했느데요.

이날 불후의명곡 걸스데이 올포유 무대는 소진과 민아가 노래 부르는 부분은 대부분 해주고.. 나머지는 비주얼을 담당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라만 나와도 요즘 시청률 꽤 오르는거 같아요. 걸스데이가 나와서 섹시하고 귀여운 안무를 곁들이니 역시 반응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한번씩 아이돌 들이 나와주는것도 불후의명곡에 좋은듯 해요

 

걸스데이 올포유 무대로 쿨의 이재훈과 김성수는 물론 MC석에 앉아 있던 박형식, 문희준, 이정을 비롯한 남성 출연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걸그룹이니까요 ㅎㅎㅎ 쿨의 김성수는 "노래를 들을 수가 없었다. 걸스데이를 365일 휴일로 정해 매일 봤으면 좋겠다"고 호평했는데요. 간만에 보는 김성수씨 밝은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걸스데이는 정준영을 꺾지 못하고 첫 승에 실패했네요

아래는 걸스데이 올포유 동영상 입니다. 블로그 보컬배틀 카테고리 가시면 다양한 동영상들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