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Vocal Battle/슈스케, 위탄, 케이팝스타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 메탈간지 다시보기 / 슈스케5 쓰레기스트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 라는 재미있는 그룹이 나왔네요 이름부터 강렬합니다. 쓰레기스트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는 비주얼도 압도적인데요 ㅎㅎㅎ 도대체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의 정체는 뭘까요?



슈퍼스타k5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스타들이 배출될지 궁금해지는데요 제작년 작년만큼 임팩트 있는 참가자들이 또 나올지.. 그동안 독특하고 재미있고 실력있는 사람들이 수없이 나왔지만, 벌써 대부분 잊혀져가고.. 입상한 사람들도 현재 살아남기 위해서 몸부림 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 메탈간지 다시보기 / 슈스케5 쓰레기스트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슈퍼스타K5 무대. 이번에는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 라는 그룹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쓰레기+st 흐릿한 얼굴로 봐서는 아직 이미지가 와 닿지 않는데요 한번 볼까요?

 

ㅋㅋㅋㅋㅋ 젤 오른쪽 허지강이 최강이군요.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 라는 이름이 허지강을 보자 아..!!! 하며 와닿습니다. ㅎㅎㅎ

자신을 피해자라고 부르는 쓰레기스트의 허지강 ㅋㅋ 얼굴때문에 피해도 많이보고 피해자 처럼 생겼다고 ㅋㅋㅋㅋ 마약한사람으로 오인받기도 하겠네요.

하지만 메탈, 락, 예술 이쪽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얼굴 입니다.

락커에게 다크서클은 매력포인트!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가 그룹명을 그렇게 지은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 메탈간지 다시보기 / 슈스케5 쓰레기스트

바로 자기 목소리를 내고 싶은 이유 인데요. "멋있는 이름이나 아름다운 이름으로 지으면 강한 언어를 사용할 수가 없다고 생각했다. 최고 밑바닥에 있는 이름을 쓰면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편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 쓰레기 중의 쓰레기 최상급으로 하자 그래서 쓰레기스트"라고 이야기 하면서 자신들이 왜 쓰레기스트인지 설명했습니다.

심오한 철학이 있었네요~~

 

하긴.. 그룹명이 봄여름가을겨울인데 세상을 찢어갈기고자 하는 가사로 노래를 부르면 좀 어울리지 않을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중에서도 최상급으로 가자고 쓰레기스트로 했다고 합니다.

슈퍼스타K5 쓰레기스트 메탈간지 다시보기 / 슈스케5 쓰레기스트

쓰레기스트는 메탈간지라는 간지나는 음악으로 퍼포먼스를 보여줬습니다. 해드뱅잉과 함께 뿜어져 나오는 거친 목소리!!

이승철은 "방송에 부적합하다"며 불합격을 내렸지만 윤종신은 "저는 메탈 매니아다. 좋았던 점은 1절 듣고 2절을 따라할 수 있다는 거다"며 합격을 줬으며. 이하늘 역시 "슈스케가 스타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충분히 재밌는 것 같다"며 합격을 줬습니다.

기대되는데요 아래 동영상으로 한번 만나보시죠

제 블로그 보컬배틀 카테고리 가시면 다른 노래들도 들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