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미있는 방송+사연+동영상/안녕하세요 사연모음

안녕하세요 봉지 색드립 /신동엽 색드립 경리 이해한듯



안녕하세요에 나온 개를 너무나 사랑하는 아빠

과유불급이죠~ 개에게 너무나 사랑을 주니 딸이 고민

여튼 이번에도 신동엽 색드립이 ㅋㅋ



아직 이름을 짓지 않은 개가 한마리 더 있다고 하네요

개들이 봉자돌림을 쓰나봐요

그래서 MC들이 봉자 돌림으로 이름을 하나 지어주기로 했는데요


뭘할까 하다가

신동엽 색드립 또 치고 나오네요 ㅋㅋㅋ 봉지가 왜 나와하필 ㅋㅋ

하고많은 봉자 돌림중에 하필 ㅋㅋ

경리 이해했는데 참고있는듯한 표정 ㅋㅋㅋ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