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거 놓고 가셨어요



이거 놓고 가셨어요

 

와 귀여운 강아지가 이렇게 웃기네요

귀여운 강아지와 폭죽 이야기예요 ㅎㅎ

제목은 '이거 놓고 가셨어요'~

'이거 놓고 가셨어요' 한번 보실까요 ㅎㅎㅎ

 

이것이 '이거 놓고 가셨어요' 영상을 캡쳐사진 입니다.

한 아이가 폭죽에 불을 붙이는 장면이예요

아.. 나도 어릴때도 폭죽 많이 했었는데..

 

특히 추석이나 설 같은 명절엔 어른들께 받은 돈이

폭죽으로 많이 들어갔죠.. ㅎㅎ

아무튼 아이는 불을 붙이고 도망갑니다~!

'이거 놓고 가셨어요' 영상은 밑에 있으니 성질 급하신 분들은

쭉 내려가서 보세요! ㅎㅎㅎ

어딘가에서~ '이거 놓고 가셨어요' 주인공인

충심 가득한 강아지 한마리가

나타납니다~ㅋㅋㅋ

그리곤!~ 덥썩 ㅋㅋㅋㅋㅋㅋ

발사될 폭죽을 입으로 물었습니다 ㅎㅎㅎ

'이거 놓고 가셨어요' 스킬 시전!!

폭죽을 문 강아지는 사랑하는 주인을 향해 달립니다~

주인님 '이거 놓고 가셨어요'~~

앜 저리가 ㅜㅜ

'이거 놓고 가셨어요' 스킬을 시전했지만

아쉽게 맞추지는 못했어요 ㅎㅎㅎ

아래 동영상 링크 해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