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순애 이수근 주식부자 / 연예인 주식부자 혈액형 A형 O형 이수만 양현석



연예인 주식부자가 발표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단연 화제가 되는것 아무래도 지금 불법도박혐의로 조사를 받고있는 이수근이죠.. ‘이수근 주식부자’라는 검색어가 더 많이 뜨고 있으니, 재벌닷컴에서 발표한 연예인 주식부자 보다는 이수근 주식부자, 이수근 주식 평가액이 얼마인지에 더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 연예인 주식부자 리스트가 제대로 평가가 된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수근 주식부자로 불리기는 조금 적은 수준인데요 현재 평가액이 1억 4천만원인데요 

연예인들중에 주식 잘하고 투자금액이 꽤 많은사람이 적지 않은걸로 알고있는데 1억원대로 10위에 오른건 조금 조사방식이 잘못됐거나.. 아니면 이슈화시킬려고 이수근을 끼워넣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누가누가 돈 많이 벌었나~ 연예인 주식부자 탑 10 


연예인 주식 부자 순위 올해 1위는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 입니다. 

원래 이수만은 양현석이 확 크면서 2위로 밀려나 있었는데요. 

이번 12월달에 조사한대로라면 주식 지분 가치는 1,866억 8천만 원으로 평가되면서 1위를 탈환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연예인중 주식평가액으로 매긴 순위 입니다.(부동산 등을 포함한 재산순위가 아니예요~)


연예인 주식부자 1위 이수만 혈액형 A형

그리고 연예인 주식부자 탑10을 조사하다보니 재미있게도 혈액형이 A형 O형이 가장 많았는데요. 이건 당연히 재미로 보자고 쓴것입니다^^ 혈액형을 맹신하면 사람을 보는 시야가 좁아지기 때문에 절대 믿으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사람을 4가지로 구분한다는건 말이 안되죠^^

(그리고 x형 같은 x형.. y형 같은 y형 이런말도 나오는데 그러면 애초에 혈액형으로 구분하는게 말이 안되는-_-;;)

그리고 이수만은 거의 준재벌 수준인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미국에 있는 이수만 집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저택이라고 불러도 모자랄것이 없는 거대한 집. 아들이 미국에서 유학중이고, 함께 살곳을 마련하기 위해 샀다고 하네요. 역시 돈이 있으니 이렇게 행복해보이는 ㅜㅜ 

이수만 아들, 이수만 집에 관련된 글은 http://marke.tistory.com/328  여기서 보세요

그리고 함께 2위부터 달려보실분

손가락 톡~ 한번 눌러주셔용^^ 0.5초면 됩니다!^^


연예인 주식부자 2위 양현석 혈액형 A형

자 그리고 대망의 2위는 양현석 YG 엔터테이먼트 대표로 1740억 2천만 원으로 2위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양현석과 이수만은 언제든지 뒤집히고 또 다시 뒤집힐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양현석의 YG는 정말 탄탄 하다는 느낌을 주는데요 소속사 가수들도 하나하나가 알차고 일당백의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SM은 소녀시대의 뒤를 이을 대안을 아직 찾지 못하고 있는것 같고 YG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가수들이 계속 나오고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그리고 양현석 재산에 대해서 여러가지 기사가 나왔었는데요 제가 기억에 남는것은 양현석 아내가 젝스키스 이재진 여동생인것 다들 알고 게셨는지 모르겠네요


바로 오른쪽 여성이 양현석 아내 입니다. 양현석이 돈을 많이 벌게 되면서 홍대에 건물을 하나 사게되었는데 아내의 오빠 즉 젝키 이재진이 마땅히 하는일이 없게되자 자신의 건물에서 장사를 할 수 있게 프랜차이즈 가게를 하나 차려줬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재진이 방송에 나와서 직접 이야기를 하기도 했죠. 동생이 시집잘가서 이렇게 오빠까지 잘되네요^^

그런데 양현석 집에 관해서는 기사가 거의 없더라구요 한번 찾아봤습니다. 연예인 주식부자 2위의 양현석은 어떤집에 살까요?

양현석 집은 강용석이 한 토크쇼에서 흘린 말때문에 힌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마포구에 있는 강용석 자신의 아파트에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양현석이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강용석은 "올해 양현석 부부가 이사 온 뒤로 아파트의 품격이 올라갔다"며 양현석의 이웃 주민임을 자랑스러워 하며 말했습니다. 그리고 양현석 부부가 사는 펜트하우스는 90평대의 규모이며, "두 부부는 둘 다 고급 외제차를 끌고 다닌다"며 정보를 막 알렸네요 ㅋㅋ

사진 한번 볼까요?


위 이미지는 갤로그담기라고 쓰여져있는걸 보니 디씨인이 찾은것 같습니다.


바로 여기가 연예인 주식부자 2위 양현석 집 같은데요..

가격은 달라졌겠지만... 저정도 한다고..

양현석 집에서 내려다보면 이렇게 보인다고 합니다.


히야 여기도 좋네요



연예인 주식부자 3위 박진영 혈액형 AB형

그리고 k팝스타3에서 심사위원중 ‘오버’를 담당하고 있는 박진영은 3위를 차지했네요. 사실상 연예인 주식부자들 중에서 1위 2위를 제외하면 나머지는 거의 중소기업 수준입니다.

박진영 JYP 엔터테이먼트 이사로 주식 가치가 246억으로 조사됐는데요. 이수만 1866억, 양현석 1740억원에 비하면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JYP먹여살리는게 수지 하나뿐인것 같네요

 


연예인 주식부자 4위 배용준 혈액형 O형

그리고 연예인 주식부자 4위는 키이스트 대주주 한류스타 배용준 입니다. 배용준은 주식평가액 이외에 한류스타로서 벌어들인 돈까지 따진다면 아마 3위를 차지하지 않나 생각하는데요. 박진영과 8억원 정도 차이나는 238.7억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1위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5위 박순애는 누구?






 연예인 주식부자 5위 박순애 혈액형 O형

그리고 이번 연예인 주식부자 탑10에서 이수근 다음으로 많은 관심을 차지한것이 오히려 5위 입니다. 1위 보다 더 큰 관심이 쏠린 주식부자 5위 탤런트 박순애씨

탑5에 있는 사람들중 다른 4명은 회사 대표이지만, 한 개인이 무려 75억 원 가치의 주식 보유로 5위에 올랐다는것,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은 박순애라는 탤런트가 수십억대의 부자라는 소리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순애는 MBC 공채 탤런트 16기 출신으로 '조선왕조 500년 인현왕후'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다고 합니다. 저는 잘 모르니 일단 패스^^ 박순애가 연예인 주식부자 5위에 오를수 있었던 이유는, 남편인 이한용이라는 사람이 운영하고 있는 풍국주정이 이번에 소주가격 인상 등으로 인해서 호재를 얻어 주가가 많이 올랐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주식부자 6위 장동건 혈액형 O형

그리고 6위 에서 10위까지는 단순한 주식투자자로 봐야 합니다

6위는 얼굴 성격 재산 아내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영화배우 장동건입니다. 주식지분 평가액은 36억 원으로 연초 46억7000만원보다 23.5% 감소한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장동건은 건물도 있고, 고소영이 사업을 하면서 돈을 꾸준히 벌고 있어 재산으로 따진다면 5위에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연예인 주식부자 7위 강호동 혈액형 O형

그리고 7위는 강호동 입니다.

강호동(7위)과 신동엽(8위), 김병만(9위), 이수근(10위) 등은 작년 10월 SM C&C 유상증자에 함께 참여헀던것 같습니다. 4명이 똑같이 올초보다 23.5% 평가액이 하락했는데요

보시면 4명이 나란히 –23.5프로 하락.

본전도 못건진 사람들이네요 ㅜ


 연예인 주식부자 8위 신동엽  혈액형 A형

신동엽은 주식때문에 돈을 많이 날린 사람중 한명입니다. 주식 뿐만 아니라 이런 저런 사업에도 손댔다가 큰 손해를 보기도 했는데요. 신동엽 개인적으로 좀 잘됐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ㅜ

 



 연예인 주식부자 9위 김병만 혈액형 A형

그리고 김병만 또한 위에서 밝힌바와 같이 똑같은 이유로 함께 집계 됐습니다.

 



 연예인 주식부자 10위 이수근  혈액형 O형

이수근은 참 불법도박에 오늘 보니 탁재훈과 함께 접대의혹까지 나와서 완전 궁지에 몰렸더라구요. 탁재훈이야 그렇다 쳐도 이수근은 아내가 그렇게 아프고 아들이 뇌성마비로 몸도 불편한데.. 돈을 많이 모아놓긴 했나 봅니다. 만약 사는게 좀 불안했으면 도박은 커녕 오히려 일하느라 정신이 없었을텐데 말이죠..

뭐 알아서 잘 살겠죠..

연예인 주식부자 리스트 관련 정보를 모은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