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진 이다솔 홍지수 싱글레이디 k팝스타3 동영상 다시보기 노래듣기 케이팝스타3



이정진 홍지수 이다솔이 의외의 조합이 싱글레이디를 멋지게 편곡해서 큰 칭찬을 받았네요. 

요즘 나름 재미있게 보고 있는 케이팝스타3 오늘 1월 5일에 방송된 홍지수 싱글레이디.. 팀미션에 들어간 참가자들은 첫번째 팀미션인 쇼케이스에 임했습니다.

이정진 이다솔 홍지수 세사람은 오디션에서 각자 크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평가 또한 그렇게 눈에 띄게 좋았던 참가자들이 아니었는데요 오늘 k팝스타3 무대에서는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놀라게 했습니다. 시작전에는 심사위원도 걱정했던 소화해내기가 은근 어려운 노래인 비욘세 'Single Ladies'(싱글레이디)를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의 걱정은 기우에 그쳤습니다.


주목받지 못했던 아이들의 새로운 매력 이제부터가 시작이


k팝스타3 이정진 이다솔 홍지수 싱글레이디
노래가 시작되자 얼마 지나지 않아 놀라움을 줬는데요. 

예상하지 못한 전개와 전체적인 흐름에 

심사위원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하기 충분했습니다.

싱글레이디 편곡을 맡은 홍지수의 기발한 센스로,  전혀 예상치 못한 코드로 흘러갔고 새로운 느낌을 전달했습니다

 


k팝스타3 이정진 이다솔 홍지수 싱글레이디

서울대 작곡과 출신인 유희열은 "편곡을 누가했냐? 정말 홍지수 양의 편곡은 훌륭하다. 싱글레이디 느낌을 가져왔지만 단발 소녀들이 부른 느낌이었다"고 극찬했고

 

k팝스타3 이정진 이다솔 홍지수 싱글레이디

박진영은 "홍지수 양이 공부의 무서운 힘을 보여줬다. 나와 희열이는 참가자들이 히트곡을 바꿔서 하는게 식상하다. 어떻게 바꿀지 아니깐 식상한거다. 하지만 이번 편곡은 예상과 하나도 안 맞았다. 또 이정진 양은 정말 목소리의 힘이다. 얼마나 무시무시한 가수가 될까 싶다"고 극찬을 늘어놓았습니다.

 


이정진 이다솔 홍지수 싱글레이디 k팝스타3

그리고 양현석 역시 "예전 몽골에서 악동뮤지션을 찾았다면 농촌에서 (농촌아이들 출신) 이정진을 찾은 느낌이다"고 말할정도니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곡 동영상은 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1=05&ch_userid=sis9591&prgid=49786860&ref=da 여기 있습니다. 못퍼오게 해놨네요 조금있다가 퍼가기 허용된거 나오면바로 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