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 BJ 수입 김이브 윰댕 김여와 박가린 별풍선 소득 유출



아프리카 BJ들의 수입에 대한 궁금증이 점점 더 커져가는것 같네요. 

아프리카도 참 꾸준하게 성장하는것 같아요. 커뮤니티 게시판에 가면 잊을만 할때마다 한번씩 아프리카 BJ 들이 받는 별풍선에 대한 논란이 일곤 하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별창이니 하는 눈살이 찌푸려지는 단어를 쓰면서 비하를 하더라구요. 

솔직히 욕먹을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자신이 가진 매력이나 능력으로 버는것이고 그 누구도 강요하지 않고 주고싶은 사람 주고 아닌사람 그냥 구경만 하면 되는 시스템인데요

탈세를 한다거나 불법적인 일로 버는것도 아닌데 

가끔 심각하게 비난이나 비하하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쉽게 돈을 버니 그것에 대해 화가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쩌겠어요 세상은 원래 불공평한것이고 운이 좋은사람도 있고 나쁜사람도 있는것이죠. 만약 본인이 저렇게 돈을 쉽게 벌 수 있다고 한다면 행복할것인데 그게 남이니 배가아픈것이 아닐까요. 저도 부럽고 배아프지만 욕할일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해요

 

한 네티즌이 아프리카 BJ 중 가장 인기있는 김이브 별풍 내역이 방송에 떴다며 글을 썼는데요 그게 여기저기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사람이 처음인지는 모르겠어요 전 이 글 때문에 알았거든요

김이브가 방송을 하다가 실수로 켰다 황급하게 껐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별풍선이 오가더군요.. 생각했던것보다 인기 아프리카 BJ들이 엄청나 금액을 버는것 같습니다.

얼마나 벌길래 그렇게 다들 난리인걸까요? 별풍선 받은 개수 보면 깜놀! 


실제로 보니 엄청난 개수의 별풍선이 오가는데요. 저 별풍선 자체가 현금이니 일반 직장인들은 생각지도 못한 금액.. 한달 월급이 잠깐사이에 오가기도 하고 심지어는 연봉의 절반 이상이 휙휙 날아온다고 합니다.


위의 캡쳐화면이 그것이라고 하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워낙 인터넷은 못믿을 자료들이 판을 치니까요. 우선 저 별풍선 내역 캡쳐를 보면 일단 별풍선 개수는 조작이 아닐듯 한데요 누군가는 저렇게 받았다는 뜻인데..

엄청납니다;; 1위 부터 5위까지만 8억이라고 하네요… 아프리카 수수료 떼고 이래저래해도 대단한 수입입니다..

 

(알려진 바로는 위 리스트가 김이브 윰댕 김여와 박가린 김택환 수입이라고 하네요 그 뒤로는 모르겠습니다.)

위 사진은 뉴스에서 나온거라고 하는데요. 2013년 .. 그것도 9월까지니까  9개월간 번 수입인가 봅니다. 1위가 3억 정도군요;;; 그럼 12월까지 하면.. 12월 크리스마스도 있고 뭐 이래저래 분위기도 좋으니 5억정도는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해에 아파트 한채를 사버리는군요.

실수령액 기준(2013년 9월) 1위 김이브 2억 9천 8백 2위 윰댕    2억 2천 5백 3위 김여와 2억 1천 8백 4위 박가린 2억 1천 2백 5위 김택환    1억 8천 8백

이렇다고 하네요

역시 여자가 갑이네요. 저런돈을 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저는 더 신기합니다

이 여자 BJ가 김이브 입니다. 이쁘게 생겼죠? 말도 재미있게 잘한다고 하네요

실물.

실물이 드러난 시상식장에서 유일하게 선방한게 김이브였다고 하네요 나머지는 캠조작이 포토샵 수준이어서 실제로 보고 팬들이 엄청나게 떨어져나간 여자 BJ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윰댕 이라고 하는데 맞나요?

 

김여와

김택환 맞나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이리 나오네요;

여튼 대단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