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막장,대박 사건들 / x파일 /스캔들

로드fc 14 중계 시간 / 타카야 윤형빈 데뷔전 / 과거 윤형빈 싸움 짱 루머 임수정 사건



로드fc 14 중계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윤형빈 데뷔전이 될 로드fc 14 경기, 개그맨 윤형빈이 개그맨이 아닌 격투가로서 데뷔하는 날입니다. 그리고 윤형빈 데뷔전

즉 윤형빈 타카야 경기가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일본 원숭이놈들이 우리나라 여성 파이터를 약속했던 방식과는 다르게 거칠게 타격을 하며 부상을 입히고, 거기다 그 원숭이놈들이 일반 개그맨들이 아닌 운동을했던 이력이 알려지면서 더 큰 분노를 일으켰죠.

여튼 윤형빈 타카야 경기 윤형빈 데뷔전은 일종의 임수정 사건 복수전이 되면서 더큰 관심을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인 타카야는 윤형빈과 한국을 비하하는듯한 글을 남기면서 비난의 대상이 되기도 했는데요.

또 사실은 그게 아니라고 하는데 중요한건, 임수정 사건도 그렇지만 각종 정치적인 이유로 인해서 일본에 대한 분노가 하루하루 다르게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고, 윤형빈 타카야 경기에서 타카야가 박살이 나면서 그 불만과 분노를 조금이라도 해소하고싶은 욕구가 매우 강해졌다는 것입니다

이번 경기 어떻게 될까요!



 



이래저래 윤형빈 데뷔전에 대한 본인의 부담역시 굉장할 듯 합니다. 생각보다 일이 더 커져버렸의까요. 로드FC 14 중계가 저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윤형빈 데뷔전 엄청 열심히 준비했다고 하더라구요.

 


귀 변형이 일어날 정도로 열심히했다고 하는군요
명절까지 쉬지않고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보통 유도선수나 레슬링 선수들을 보면 귀가 저렇게 부풀어 오르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열심히 했다는 증거가 아닌지^^

 

로드 fc 14 중계 시간, 경기일정은 2014년 2월 9일(일) 오후 8시 입니다.




윤형빈 타카야 경기가 열리는곳은 서울 올림픽홀입니다. 로드fc 14 윤형빈 데뷔전 출전 체급은 라이트급(70kg) 라고 하네요 현재 윤형빈 타카야 경기에 대한 운동을 좀 안다고 하는 네티즌들의 예상은 의외로 회의적입니다.

상대는 격투기를 꽤 오랫동안 해온 선수이고, 종합격투기가 짧은 시간내에 갑자기 실력을 갖추기가 매우 어렵다는점 때문에 이번 윤형빈 데뷔전은 패배로 끝날 확률이 높다는 것인데요. 이왕 경기가 잡힌거, 안된다 안된다 하기보다는 응원이라도 해주는게 낫지 않을까요?


윤형빈 데뷔전 / 윤형빈 싸움 실력 / 윤형빈 과거 / 윤형빈 짱

우리가 바라는것은 윤형빈 승리인데, 응원이 좋은 결과에 도움이 되지, 쓰잘데기 없는 부정적 의견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임수정 사건에 대한 복수 해줄겸 시원하게 이겨버렸으면 좋겠네요

 

논란이 많았던 임수정 사건. 글 마지막에 동영상 첨부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곧 열리는 ‘로드FC 14’에서 윤형빈 데뷔전 상대인,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가 로드FC 홍보팀과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우리나라의 관심이 너무 뜨거워 놀랐다면서 자신에 대한 논란에 대한 해명을 했는데요

“처음 윤형빈과의 경기를 제의받았을 때 흥행을 위해 연예인을 기용해서 나를 희생양으로 삼으려는 의도로 알고 마음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더욱 질 수 없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한국 팬들은 내가 한국인을 비하한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

나는 딱히 한국을 싫어하거나 비하할 마음으로 이야기를 한 것은 아니다. 만약 윤형빈이 미국 개그맨 이었다면 나는 미국 개그맨 따위에게 질수 없다고 말했을 것이다.”

뭐 그렇다고 하네요.


윤형빈 싸움 실력 / 윤형빈 과거 / 윤형빈 짱

개인적으로 제가 바라는 결과는 윤형빈이 크게 다치지만 않았음 좋겠다는 것입니다. 윤형빈도 지금 사람들의 관심이 이렇게 커져버린 지금 많은 부담을 안고 있을것이고 긴장도 클것이며, 결과를 내야 한다는 생각에 무리를 할 수 도 있다고 보는데요.

경기가 결과 나쁘지 않기만 바랍니다.

 

로드fc 14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추가분이 판매중이라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경기당일 현장에서도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중계는 저녁8시 XTM의 슈퍼액션 채널을 통해 중계됩니다.

그리고 이번 윤형빈 경기와 함꼐 윤형빈 과거, 윤형빈 싸움 실력 윤형빈 짱 이었다는 등 많은 말들이 나오는데요. 윤형빈 싸움에 대한 말들 그리고 과거 윤형빈 짱 , 윤형빈 일진 등 많은 글들은 대부분 찌라시성 루머이고, 윤형빈과 함께 학창시절을 보낸 친구들의 증언같이 확실한 이야기들은 볼수가 없습니다.

 

윤형빈 짱이 아니라 잘나가는 친구들과 어울려 다녔기 때문에 맞고 다니지 않은것이고, 윤형빈 싸움 실력은 1:1 싸움들을 통해서 검증되지 않았다느니 갑자기 윤형빈을 잘 아는듯한 전문가들이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말을 지어내는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기 때문에 윤형빈 싸움 짱이 맞는지 아닌지는 알 수도없고, 지금은 유명하고 능력있는 개그맨이고, 한 가정의 가장이며 열심히 노력해서 대회에까지 나가는 격투기 선수입니다.^^

그리고 임수정 사건 동영상 입니다



아래글도 꼭 한번 보세요

브라질 격투기 선수 마이쿠엘 팔카오 메나 일반인 싸움

싸움 잘 할 것 같은 자세 .jpg 이거 하나면 무적

헨조그레이시 불량배 제압 실시간 트위터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