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경궁 야간개장 시간 /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 / 경복궁 야간개장



창경궁 야간개장 또 하는군요~ 꼭 한번 볼만합니다. 가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창경궁 야간개장을 참 좋게 보는데요. 

냥 멀리서 지켜봐야할 것같은 그런 궁을 사람들이 한번이라도 더 찾아가서 옛 숨결을 느끼고 문화와 역사를 한번이라도 더 가까이 할 수있는 기회와 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참 의미있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창경궁 야간개장은 외국인들에게도 좋은 구경거리 이므로 외국인 친구들이 있으시다면 한번 데리고 가보세요 저는 한번 데리고 가봤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우리 궁궐의 역사·문화적 가치는 생각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렇게 좋은게 있다고 알려주고 싶은데요 창경궁 야간개장은 그런 기회인것 같습니다.^^

2014년 겨울 창경궁 야간 특별개방 가보실까요~!




사진 너무 멋있게 나왔죠?^^

함께 보실분 아래 손가락 눌러주세요^^


□ 창경궁 야간개방 행사개요

개방기간 : 2014. 2. 11(화) ~ 2. 16(일)  총 6일간

개방시간 : 19:00 ~ 22:00(21:00까지 입장마감)

개방권역 : 홍화문·명정전·통명전 권역

관람인원 : 개방일 별 1,700명(인터넷예매 : 1,570명, 현장구매 : 130명)





 

창경궁 야간개장은 인원제한이 있으므로 일찍 가시거나 예매를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가 재미있는게 65세 이상 어르신과 외국인에 대한 배려 입니다. ㅎㅎ 그런데 외국인이나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 수 있을까요?

- 인터넷 판매 : 2014. 2. 6 14:00시부터 옥션티켓(구매링크 : http://goo.gl/crfn1N)에서 판매

창경궁 야간개방 예약 관련 화면 입니다. 천원이니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죠^^

    ※ 인터넷 예매 시 매표소에서 신분증 및 예매확인증(SMS) 등을 통한 본인확인 후 관람권 교환

   - 현장 판매 : 어르신과 외국인 각 65매(당일 18 :50부터 판매개시)

    ※ 어르신(만 65세 이상) 및 외국인을 위하여 관람권 할당제 운영(인터넷 예매 : 어르신 및 외국인 각 65명, 현장구매 : 어르신 및 외국인 각 65명)

    ※ 할당 관람권 인터넷 예매 시 어르신(만 65세 이상)은 인터넷예매 및 전화예매가 가능하고 외국인은 전화예매만 가능(문의전화 : 1566-1369)

- 행사문의: 02-2172-0104
- 예매문의: 1566-1369
* 본 행사는 비지정석 / 선착순 입장 이며, 자율관람으로 진행됩니다.

 

예매수량 : 1인 최대 2

관람요금 : 1,000

※ 만 6세 이하 영유아 및 장애인(1~3급은 동반 보호자 1인 포함, 1일 총 50명 한도) 무료입장

※ 야간개방은 고궁특별관람으로 어르신(만 65세 이상), 유공자, 청소년 등에 대한 별도할인 및 무료입장 적용 불가

관람 유의사항

   - 동절기 한파 및 결빙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우려되오니 반드시 방한복 및 미끄럼 방지용 신발을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천 및 강추위 등의 경우에도 행사는 정상 진행되며 구입예매권은 당일에 한해 유효합니다.

주차장 : 22:00까지 연장운영(이용료 별도)

※ 당일 교통혼잡이 예상되고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람권 교환시 유의사항
- 구입하신 예매권은 창경궁매표소에서 교환하신 후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예매확인증을 출력하시거나 휴대폰으로 전송된 문자메시지와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암표 및 관람권 부정수령 등의 문제로 인하여 신분증 미지참시 별도의 본인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 관람권은 당일에 한하여 유효하며, 당일 관람권 교환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그리고 경복궁 야간개장도 있는거 아시죠? 경복궁 야간개장이 좀 더 볼만 합니다. 입장료도 3000원으로 좀 더 비싸구요

경복궁 야간개장 사진 참 멋잇죠?

경복궁 야간개방은 일년에 두세번 할거예요.. 저는 작년 10월쯤에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하지 않는것 같은데요. 조만간에 공지 뜨면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