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리스 힐튼 최근 블랙잭 5천만원 잭팟 / 에어리스 패리스 힐튼 쇼핑 1억



패리스 힐튼 부럽죠~ 될놈될 될뇬될? 

패리스 힐튼은 전세계에서 가장 돈많은 여성중 한명입니다. 거기다가 쇼핑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힐튼이라 많은 여성들의 부러워 하기도 하는데요. 물론 골빈애라고 욕하기도 하지만 속으로는 부러워하는게 사실입니다.

사고싶은거 모조리 다 사버리니까요!~

힐튼가의 호텔 상속녀 이자, 이슈 메이커, 그리고 쇼핑중독 문란한 사생활 등등으로 유명한 패리스 힐튼이 이번에는 왜 또 이슈가 된걸까요?

이번엔 패리스 힐튼 블랙잭 !!  패리스 힐튼 최근 이슈들이 뜰때마다 뭔가 놀라움을 안겨다 주었는데요 이번엔 패리스 힐튼 블랙잭 소식입니다

무려 5천만 원을땄다고 하네요 –_- 헐.. 돈이 그냥 쏟아지는군요




패리스 힐튼 최근 소식에 관해 미국 연예매체 TMZ닷컴은 “힐튼은 슈퍼볼 경기가 열린 이날 아틀란틱 시티의 한 클럽에서 DJ를 즐겼다”고 보도하면서 패리스 힐튼 블랙잭 소식을 전했는데요

패리스 힐튼은 DJ 파티에 무려 10만 달러(약 1억 원)를 쓰며 재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하루에 그냥 1억원을 뿌려버리다니 부럽습니다 ㅜㅜ 누구는 1억 벌기 위해서 몇년에서 10년넘게 열심히 일해야 하는데 흑….

 


패리스 힐튼(Paris Hilton)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위치한 바니스뉴욕(Barney's Of New York) 백화점에서 포착된 사진. 역시 쇼핑의 여왕답게 백화점에서 자주 찍히는군요. 헐 핑크색 벤틀리.. 꿈의 자동차 벤틀리를 저렇게 만들어놓다니 ㅜㅜ

여튼 패리스힐튼은 블랙잭 게임에서 1등을 차지하며 5만달러(약 5천만원)을 다시 걷어갔다고 하네요 그러면 그날은 오천만원만 쓴거니까 패리스힐튼은 뿌듯하겠네요.

아주 저렴하게 놀았네요 점점 더 개념녀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저렇게 돈 뿌리고 도박으로 다시 회수도하고.. ㅎㅎ 능력이 아주 다재다능하네요!





 

패리스 힐튼 쇼핑 소식은 정말 자주 이슈가 되죠 최근 크게 이슈가 됐던게 패리스힐튼 1억 쇼핑 이야기 입니다.

이거 좀 오래된건데 아직도 검색어순위에 올라있네요 ㅎㅎ 저게 2시간동안 쇼핑한거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눈에 보였는데 마음에 들면 어! 너 결재!

카드 슉슉

 

루이비통, 제니퍼 카우프만 등 명품을 보이는데로 다 쓸어담았다고 합니다.

1억원 ㅜㅜ

 

패리스힐튼 쇼핑

패리스힐튼 1억 쇼핑

쓰레빠 신고 명품 쇼핑을.. 역시 부자들은 다릅니다.. 우리같은 서민들이 명품매장 구경갈때 긴장해서 ㅠㅠ

차에 더 들어갈 공간이 없어서 저정도 쇼핑만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리스힐튼 에어리스가 함꼐 뜨더라구요 패리스힐튼 에어리스 뭘까요?

패리스힐튼 에어리스 향수라고 하네요

 

이렇게 생겻데요

뭐 그렇다네요 별로 떙기진 않아서 흐흐

아래글도 한번 보세요 따라하는 여자

화성인 청담동 앨리스녀 다시보기 화성인 동영상 패리스힐튼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