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성형

일반 코필러와 효능이 긴 코필러. 아테콜 필러 비용



일반 코필러와 효능이 긴 코필러. 아테콜 필러 비용

가장 효율적인 코필러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인기 연예인들이

어느센가 갑자기 바뀌어서 나온거 보고 놀라셨죠?

일상 활동중에도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게 코필러 예요.코필러는 최근 엄청난 인기를 보이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주사로 10분이면 끝나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편합니다.

코필러는 이런 분들이 시술받으면 좋습니다.

코수술이 두려워 코필러를 할까 고민하는 경우.바쁜 사회생활로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할 때.코수술 후 1개월간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감수하기 싫을 때.

코필러는 칼을 대지 않고 간편한 절차로 할 수 있는 쁘띠성형입니다.

하지만 무엇이든 단점이 있죠..코필러 역시 마찬가지로 단점이 있어요.무엇보다 효과가 유지되는 기간이 너무 짧다는 것입니다.코필러 필러 아테콜필러 지속효과 비용

간편하게 시술 받고 다 좋은데 6개월 밖에 지속되지 않는 레스틸렌 등의 코필러를 생각하면 사실 돈이 너무 아깝습니다.

 

돈같은건 문제가 되지않아요! 돈은 얼마든지 있어요! 라고 하더라도..그래서 6개월마다 비용을 들이며 반복적으로 코필러 시술을 받다보면,상당 퍼센트의 확률로 코필러 부위 표면이 울퉁해지는 현상을 볼 수 있어 걱정이죠

유지기간이 짧은 코필러의 단점은 사실 그 어떤 장점으로도 가려지기 힘들만큼 치명적입니다.

그래서 요즘에 아테콜 필러의 인기가 매우 높은데요.성형수술과 함께 계속 발전한 코필러 시술 자체의 매커니즘도 안정적이고,아테콜은 1회시술로 10개월이 아닌, 10년동안 오래 유지됩니다.

레스틸렌 20번 맞아야 10년 유지할 수 있는걸 생각하면,얼굴 망가지고.. 돈 깨지고..아테콜 한번 시술 받는게 깔끔하고 비용 부분도 경제적입니다.

하지만 다수의 병원에서는 오래가는 아테콜보다

한시적인 효과의 레스틸렌을 주로 다루는 병원이 훨씬 많습니다.

코필러 시술로 노골적인 광고를 하는 병원을 보면 더욱 심하죠.병원들이 아테콜이 아닌 레스틸렌을 주로 다루는 가장 큰 이유가 뭘까요?수익적인 부분을 따져보면 답이 쉽게 나옵니다.돈이 되니까요.

아테콜은 시술하고 나면 10년간 환자가 병원에 찾아올 일이 없습니다.추가적인 수익이 날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것이죠.

하지만 6개월 코필러는 다릅니다.환자가 지속적으로 병원에 오게 되죠..

한번 코필러의 매력에 빠졌기 때문에, 코가 원래대로 돌아오면 다시 코필러를 맞는 경우가 매우 많거든요.그럼 병원은 추가 수익이 지속적으로 생길 수 밖에 없겠죠.

그리고 코필러때문에 병원에 자주 다니다보면, 보고 듣는게 있기 때문에 다른 성형수술이나 뷰티 시술에도 관심을 보이고 하게 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아테콜보다 레스틸렌같은 6개월 코필러를 병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충분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반대로 소비자는 아테콜 필러를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오래가기 때문에 병원에 자주 가야하는 시간 절약, 귀찮음 문제를 해소할 수 있고,반복 시술이 필요없어 경제적입니다.

그리고 코필러 부위 표면이 어색하게 만져질 염려도 없죠.그래서 요즘 아테콜로 코필러 시술을 받는 분들이 크게 늘어난 상태죠.

현재 아테콜을 시술받으려면 멀더라도 아테콜 지정병원 찾아가야 합니다.하지만 요즘 소비자들은 현명하죠.

 

코필러 실력으로 알려진 유명 병원들이 소비자를 생각해 아테콜 시술을 하는 경우가 늘어난다면환자들은 훨씬 편하게 아테콜 코필러를 시술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그러려면 우리가 아테콜 코필러를 병원에 자주 물어보고 어필하는게 필요할 것입니다.

아테콜 필러는 지속성, 안정성, 경제성에 있어 분명 빼어난 코필러입니다.

아래 사진들 보시고, 의학의 힘을 한번 느껴보세요 ㅋㅋ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