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감한기자들 아웃도어 피자 광고 톱스타 a군 / 아웃도어 광고와 피자 cf 함께 찍은 남자스타



용감한기자들 아웃도어 검색어가 뜨고 있네요 ㅋㅋ 저도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그렇게 4가지 없는 스타가 있다니.. 용감한기자들 아웃도어 피자 등 도대체 아웃도어 cf와 피자 cf 동시에 찍은 그 배우가 누구냐고 사람들이 알아내기 위해서 난리인데요.

그 어떤 분야이든 사람관계가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리 능력이 좋아도

신뢰와 평판이 좋지 못하면 금방 무너지게 되어있는데요 그 톱스타 A군 도대체 누구일까요? 아 지금 딱 레이다에 걸린 한사람이 있는데요

흐아 이거 말할수도없고.. 일단 눈치껏 한번 알아채보세용



 





여러분 함께 찾아보실까요?



 
혼자 도취해서 인생 다 산듯 남의 입장은 전혀 생각지도 않고 상처주면서 사는 인간들이 적지 않은데요. 용감한기자들에서 유아정 기자가 업계에서 전설(?)처럼 전해지는 그 삭아지가 없는 톱스타 A군에 대해서 폭로했습니다.
 
톱스타 A군 그는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핢나한 환상적인 비율의 몸매 거기다가 적당한 근육질로 잘 다져진 몸과함께 감미로운 정말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누굴까요!!






공식적으로는 그런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그 스타 a군은 이미지 자체로는 너무나 매너있고, 달콤한 남성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때 이런저런 광고를 많이 찍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좋은 이미지와 능력까지 가지고 있지만, 한류스타가 될 수 없는 이유에는 치명적인 이유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인성인데요. 인격이 아주 바닥이라고 하네요





용감한기자들 아웃도어 검색어에서도 알수있듯 그 톱스타는 아웃도어 광고를 찍었는데요.  대부분 아웃도어 광고 하면 제품 특성상 자연에서 거친 활동을 해도 끄덕없다는 그런 이미지를 줘야 하기 때문에 내용이 활동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차로 갈 수 없는 곳에선 촬영하기싫다면서, 차에서 내린후에 열걸음 정도는 걸어주겠다고 했다는데요 이거 완전 조선시대 양반이 상놈대하듯 하네요… 자연경관이 멋진곳이라면 차에서 내려 열걸음을 걸을 수 있느 ㄴ곳이 전혀 없는데, 결국 관광지에서 했다고 하네요

 

 

진상짓은 끝이 아니었습니다 광고 촬영하는 도중에 쉬는시간, 아웃도어 어울리지 않는다고 그 사이 자기 옷으로 갈아입었다고 하네요 ㅋㅋ 그정도면 거의 정신병 아닐까요?

그 이유가 자기는 아주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이므로, 아웃도어 따위 어울리지 않는다고 ㅋㅋ

 


 
그리고 용감한기자들 피자 이야기에서 이 톱스타의 표적은 점점 줄어듭니다. 아웃도어 찍은 배우는 워낙 많기 때문에 누군지 알 수 없는데 피자 cf도 함께 찍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기는 정크푸드 먹지 않는다며 피자 광고에서 피자먹는걸 거부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와 이거 대박이네요 정신이 아주 나가버린듯 한데요. 그래서 결국 피자를 먹고싶어하는 표정만 지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것 뿐만이 아닙니다. 자기는 일때문에 사람을 만나면 직접 대화를 하지 않고, 매니저를 거쳐서 질문답을 주고 받는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아예 퇴출됐으면 좋곘네요!! 저는 처음에 ㄱ 인줄 알았는데, 광고를 보니 피자를 먹더라구요. 피자를 안먹은 남자스타가 거의 없는거같은데.. 참 찾기가 어렵네요. 현재는 l과 k가 가장 유력하다고 하는데정말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