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희 집 사진 가격 / 이태원 이건희 저택 / 이건희 재산 / 이건희 차 이건희 자동차



이건희 집이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건희 집이 공시가격 1위로 선정됐기 떄문입니다.

이건희 집 생각만해도 그안에는 막 사자도 살고 코끼리도 살것 같은데요 ㅎㅎ 뭔가.. 이건희 집 하면 대문에서 자동차 타고 집까지 들어가야 할것같고.

지하에 가면 대형 배트맨 같은 대형 연구소 같은게 있을것 같은 그런 느낌 입니다. ㅎㅎ

이건희 집 뉴스를 보니 서울시에서 어제 '서울시내 단독주택 공시가격' 조사 결과를 발표했는데 거기에 올랐더라구요 보실까용

 

주택 공시가격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건희 집, 즉 이태원동에 있는 이건희 저택이 단독주택 공시지가가 143억원으로 최고가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우와 집이 건물 가격이군요.. 후덜덜 합니다.

이건희 저택은 대지면적 2143㎡, 연면적 3423㎡ 지하 3층~지상 2층 규모입니다. 이건희 집은 빌딩으로 봐야 맞을거 같네요.


이건희 집 밖에서 봤을때.. 벽이 높아서 이렇게 보인다고..

이건희 저택 가격, 이건희 집 값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는데요. 이건희 집은 지난해 공시지가 가격이 130억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143억으로 2년 연속 1위에 올랐네요

10퍼센트나 올라버렸네요.. 부럽다 ㅜㅜ

 

흰색 라인이 이건희 집, 이건희 저택 입니다

그리고 이건희 집 뿐만 아니라 주택 가격 전국 10위를 통 틀어보면 가운데 이건희 회장 소유 주택만 3채 입니다. 역시 우리나라 최고의 갑부 답네요. 이건희 집 중 부인인 홍라희 리움 관장 소유 주택이 1채있는데 그것까지 포함하면 총 4채라고 하네요 ㄷㄷㄷ

 

그리고 지도로 보면 이건희 저택 외에도 삼성가족 주택이 저렇게

이건희 집 4채의 가격은 총 475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4채의 집 가격이 1년 동안 오른 가격은 47억원!!!! 우와!!! 하지만 이건희 저택 가격 상승률은 이회장 입장에서 보면 신경쓰이지도 않을 가격 같습니다.

이건희 집 동네 풍경

이건희 집 한쪽 부분, 이건희 저택 내부 궁금하네요

이건희 집 주변에 경찰이? 하긴 경비를 따로 둬야겠죠

이건희 저택 다음 로드뷰로 보면..

우와 부럽다 이렇게 이건희 집이 이슈가 되다 보니 이건희 재산과 이건희 차 까지 관심이 뻗어가고 있습니다.

이건희 재산 얼마나 될까요? 1월달에 나온 전세계 부자들 재산을 보면 이건희 재산도 나와있는데요

세계 부유층 85명 재산이 발표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인 이건희 재산은 얼마 일까요?

 

 




놀라운게 세계에서 가장 부자인 사람 85명의 재산을 합치면 전 세계 인구 절반이 가진 것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와 진짜 대박이네요;;

부자 순위에 대해서 밝힌 단체의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1% 안에 드는 부유층의 재산은 110조 달러(약 11경 7183조여 원)으로, 빈곤층 35억 명보다 65배나 많은 재산을 갖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정말 큰 부자들은 돈을 써도써도 줄지가 않겠네요.. 쓰다 지칠듯…

부자 순위를 매년 발표하는 미국 경제지 포브스에 따르면 2013년 기준으로 우리나라 부자 1위는 삼성 이건희 회장으로 전 재산이 약 130억 달러(약 14조 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위는 현대차그룹 정몽구 회장으로 약 63억 달러( 약 6조 7천억 원)

 

 

한편, 세계 부자 1위는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인 빌게이츠로 785억달러(약 82조 원)이라고 하네요 으아… 정말 어마어마 하군요..

하지만 이건희 재산은 단순히 저렇게 계산하기는 힘듭니다 물고 물리는 지분들 그리고 그 지분들이 보유하고 있는 자산들 등 우리나라에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 등 많은것들을 보면 이건희 재산은 훨씬더 클것입니다.

 

 

물롱 정몽구회장도 마찬가지겠죠.

이건희 재산이 부럽기만 하네요~ 이건희 차는 왜 이슈일까요?

바로 이건희 차 이건희 자동차 덕후이기 때문입니다!

 

이건희 차, 이건희 자동차 정말 많기로 유명하죠. 단순히 사치를 위한 취미가 아닙니다 정말 차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떄 이건희 차 즉 이건희 자동차로 불렸던것이 마이바흐죠

이 차인데 지금은 안타고 다닌다고도 하고..

이것저것 바꿔탄다고도 하는데 제고 보지않아서 모르겠어요 마이바흐는 8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크기도 엄청나구요

이건희 재산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