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락스티커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효과 있을려나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 박봄 박민우 룸메이트 2회 룸메이트 2화



별게 다있네요 여자들은 이래서 여자들의 월급이 항상 모자란가 봅니다. ㅋㅋㅋ

이런거 있다 그러면 또 사서 써봐야지용 ㅋㅋ

경락스티커 거기다가 동안미스트까지.. 아 이런게 팔린다니 놀랍네요 ㅋㅋ


피부랑 미모는 타고나는게 80%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나머지 20%라도 가꿔야하는 절박함을 가진 분들도 있지만.. ㄷㄷ

여튼 요즘 자주 화제가 되고있는 룸메이트.



룸메이트 2회, 동안미스트, 경락스티커, 룸메이트 2화

음악방송 이외의 프로그램에서는 잘 나오지 않았던것 같은데 룸메이트에 박봄이 출연했는데요 박봄과 4살 연하 박민우가 러브라인이 형성 되네요~

박봄은 늑게 입주한 이소라와 송가연이 깨지 않도록 2층 거실로 살금살금 나왔습니다. 그리고 잠에 들지 못한 박민우 이동욱 조세호와 함꼐 2층에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룸메이트 2회, 동안미스트, 룸메이트 2화, 경락스티커

박민우는 편하게 잠들라고 스탠드 불을 꺼주면서 박봄을 챙겼습니다

그리고 박봄 귀에 붙은 하얀 스티커를 보게 되는데요. 그 하얀스티커가 바로 경악스티커. 경락스티커에 관심을 가지는 박민우에게 박봄은 “혈액순환 잘 되고 경락할 때 도움되는 것”이라며 귀에 붙은 경락스티커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룸메이트 2회, 룸메이트 2화, 동안미스트, 경락스티커

경락스티커 설명에 호기심을 느낀 박민우는 자기도 해달라고 부탁하는데요 ㅎㅎ 동안미스트와 함께 경락스티커를 붙여줬습니다.

박봄은 경락스티커와 동안미스트를 최근에 시작했나 보네요 아직 효과는 못본거같은데

동안미스트 실제로 있더라구요


아리따움 동안미스트라고 하는데요 사실 미스트는 다 효과가 비슷합니다 싼거든 비싼거든.. 또 방송에서 동안미스트 나왔다고 혹 하지마세요 뒤에 원료명 보면 다들 비슷비슷 합니다 다른건 용기와 이름분..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3종 히아루론산 플럼퍼 특허성분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 저놈의 히아루론산은 안들어가는 화장품이 없는듯;; 

동안미스트 3종은 파워 히아루론산, 동안 미스트 울트라 비타C, 동안 미스트 수퍼 콜라겐 이렇게 3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흠;;;

경락스티커는 모르겠네요 저딴게 있나;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좀 더 알아볼까요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 동안미스트 뿌리면 정말 동안 되려나요? ㅋㅋ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 동안미스트와 다른 미스트를 뿌려봤더니 좋았다더라는 광고글만 가득... 동안미스트 가격은 평범하네요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 동안미스트 종류 입니다 저렇게 3가지가 있다고 해요.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아리따움 동안미스트


아래는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룸메이트 인물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