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겟잇스타일 황소희 모녀 황소희 엄마 이혜경 대표 21드페이 드페이 블랙



겟잇스타일에 국내 최초로 콜롬보 악어백을 선보인 이혜경 대표가 나왔네요 이혜경 대표는 황소희 엄마라고 합니다.

황소희의 엄마 이혜경 대표는 겟잇스타일 '셀럽의 옷장' 코너에 출연해서 모녀간의 특별한 이야기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는데요

이혜경 대표가 '21드페이' '드페이 블랙' 패션브랜드를 런칭했다는데(저는 잘모름;) 홍보겸 해서 나온거같아요



황소희 그리고 황소희 엄마

모녀가 화보도 찍을 수 있는 비주얼!!

겟잇스타일 MC로 활약중인 '황소희'

집도 굉장히 부자고, 마인드도 좋다고 해요. 황소희 옷장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

패션센스와 지식도 뛰어나고 이화여대라는 학벌까지! 뭐 하나 빠지는것 없는 여자네요!

황소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황소희

출생 1986년 6월 12일(서울 특별시)
신체 170CM,47kg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사회학과

그리고 황소희의 사진들

황소희

겟잇스타일 황소희

 

황소희 드레스룸이라고 하네요 그냥 왠만한 샵 수준..

 

황소희가 키우는 고양이

 

황소희

 

황소희 기럭지 모델 이네요 이쁘다.

그냥 흰옷이랑 청바지 입어도 귀티나는 황소희

 

 

황소희 패션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