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윤정 쇼호스트 연봉 정윤정 롯데홈쇼핑 이적 / 쇼호스트 정윤정 남편 직업 정윤정 연봉



홈쇼핑에 있어서 쇼호스트의 역할은 거의 절대적입니다. 매출을 좌우하는 쇼호스트의 역량은 회사 매출로 이어지기 때문에 스타급 쇼호스트 모시기는 굉장히 치열한데요

이번 정윤정 롯데홈쇼핑 이적은 그녀의 위상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마치 스타급 스포츠선수의 이적 처럼 뉴스에서도 다뤄지고 있는데요 쇼호스트 정윤정은 GS샵에서 롯데홈쇼핑으로 회사를 옮겼습니다. 롯데에서 꽤나 돈을 많이주고 데려오는듯 한데요


쇼호스트 정윤정은 GS샵의 간판 쇼호스트였죠. 이번에 롯데홈쇼핑으로 옮기고 난 뒤 정윤정 쇼호스트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정윤정쇼 렛잇고’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롯데홈쇼핑으로 이적하면서 쇼호스트 정윤정은 단순 쇼호스트가 아니라

모든 과정을 총괄하는 디렉터의 직함으로 시작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단일 품목이 아니라 여성들이 많이 구입하는 패션 상품들을 두루 한다고 합니다

 

 

일단 시범저으로 정윤정 쇼호스트 단독 프로그램을 운영해보고 나중에 정식으로 편성한다고 하네요 기획부터 선정 제조까지 손을 댄다고 하네요. 얼마나 잘할지 기대가 되는군요

쇼호스트 정윤정이 처음 크게 두각을 나타낸것이 월드컵을 하던 2002년이 아닌가 싶네요 그때였던ㄴ가요 1분만에 매출 1억 올렸다고 1분에 1억파는 여자라는 이름을 얻기도 했는데요. 입담도 좋고 설명을 고객 눈높이에 잘 맞춰서 진행하는 그녀의 능력이 인정을 받은것이지요

 

하지만 그런 정윤정도 크게 욕먹었던 사건이 있었죠.. 해당 내용이 좀 길어서 링크로 대체합니다.

정윤정 기억의크림 사건 : http://marke.tistory.com/3283

그리고 정윤정 남편이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정윤정 남편에 대한 별 이야기가 없네요 정윤정 남편 집업이 무엇인지는 나오지 않구요 일낭 정윤정 쇼호스트가 돈을 워낙 많이벌다보니 남편이 인센티브 보고 엄청 놀랐다고 하네요

신혼초에 수입에 대해서 남편에게 말하기가 좀 그래서 삼백만원 정도 받는다고 얼버무렸다가 나중에 통장정리하다 걸려서 남편 자동차 사줬다는 말이 있네요 ㅎㅎㅎ 엄청 잘버는 아내가 있어서 정윤정 남편이 부럽네요~!

 

정윤정 쇼호스트 연봉은 얼마일까요? 아직 정윤정 연봉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금액이 생각보다 훨씬 크다보니 알려지지 않은듯 합니다. 정윤정 연봉이 알려지면 또 정윤정이 소개하는 물건을 살때마다 그게 생각날테니까요

일단 지금은 모르겠는데 이적 전에는 매출따라 받는 러닝개런티가 아닌 정해진 연봉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번에 이적하면서 바뀌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