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남북녀 김은아 입술박치기 영상 남남북녀 양준혁 키스 동영상 남남북녀 박수애 박수홍



남남북녀가 화제가 되고있군요 우결의 새로운 버전같은 느낌 ㅎㅎ 남남북녀 김은아 그리고 남남북녀 양준혁 키스 까지 많은 화제를 몰고있습니다.

그리고 남남북녀 박수애 박수홍 커플도 볼만했는데요 두 노총각이 '남남북녀' 프로그램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수줍은 욕망(?)을 보여줬는데요 ㅋㅋ

그동안의 박수홍 양준혁이 아니었습니다.

남남북녀에서 두사람은 김은아 박수애와의 첫만남에서 어색함이 없도록 오히려 더 적극적이었는데요


남남북녀 김은아 vs 남남북녀 박수애

남남북녀 박수애 박수홍 커플

우선 남남북녀 박수애 박수홍 커플부터 볼까요 ㅎㅎ 박수홍은 평소 이미지 답게 젠틀하게 꽃다발과 함께 다가갔는데요 하지만 첫날밤에는 짖궃은 장난을 치면서 박수애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박수애가 침대에 눕자 박수홍이 옆에 들어갔다는 ㅋㅋㅋ 그런데 남남북녀 박수애는 옆에 벌레라도 온것처럼 확 튀어나가더라구요 ㅋㅋㅋ

 

박수홍 엄마에게 영상통화로 인사하는 남남북녀 박수애

결국 박수홍은 거실에서 잠을 자야했습니다.

박수애에게 결혼헀는데 같이 자야하는거 아니냐고 삐진척도 하고 중년의 애교를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박수홍은 시계보는척하면서 박수애를 뒤에서 안기도 하고

 

좀 느낌이 나이많은 돌싱 오빠가 엄청 들이대는 느낌 ㅋㅋㅋ

그리고 재미있는건 남남북녀 양준혁 커플이었죠 ㅋㅋ 남남북녀 양준혁 키스 장면은 어제 남남북녀와 관련된 뉴스중에서 가장 이슈였는데요 첫만남에서 스킨십도 과감하게 했던 양준혁

 

남남북녀 김은아와 양준혁

박수홍과느 다르게 남남북녀 김은아에게 더 적극적으로 들이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남남북녀 양준혁 커플은 반나절 사이에 많은것을 이루어(?)냈는데요 ㅋ

남남북녀 김은아와의 스킨십이 어느새 뽀뽀로 까지 금방 발전되고 ㅎㅎ 웨딩촬영할때는 안아버릴까? 라고 이야기도 하고 ㅋㅋㅋ

 

남남북녀 김은아 약간 티아라 지연 닮은듯 ㅋㅋ

남남북녀 김은아는 그렇게 남자답게 편하게 해준 양준혁에게 호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뽀뽀하곤 찌릿 하고 전기가 통했다고 ㅋㅋㅋ

그리고 두사람의 첫날밤도 알콩달콩 ㅋㅋ 이불이 가깝다고 하니까 선을 넘지않겠다고 ㅋㅋ

 

남남북녀 김은아와 시골총각 같은 양준혁의 모습 ㅋㅋ

'남남북녀' 는 남쪽 남자와 북쪽 여자의 만남으로 일어나는 일을 그리는데오 남과 북의 결혼생활에 대한 차이를 보여준다고 하네요여러분은 남남북녀 김은아와 박수애 둘중 누가 더 낫나요?^^


남남북녀 김은아 양준혁 커플과 남남북녀 박수애 박수홍 커플이 나오는 프로그램

남쪽 노총각과 북쪽 처녀가 만나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노총각과 북쪽에서온그대 꽃미녀들의 가상결혼

두나라의 결혼 문화는 얼마나 다를까요

남남북녀 김은아가 27세군요~ 양준혁과 19살 차이 헉...... 그리고 남남북녀 박수애는 24살... 박수홍이 45세라니.. 두사람다 50을 향해 가고있는.. 둘다 20살정도 차이가 나는군요... 박수홍과 양준혁이 대학 들어갈때 박수애 김은아는 이제 막 동요 부르고 한글 배울때;;

남남북녀 김은아와 양준혁 커플. 얼굴 크기 차이가 엄청나군요

남남북녀 김은아 양준혁 커플


남남북녀 김은아는 의외로 돌직구 쟁이 ㅋㅋㅋ 양준혁이 막 계속 먹으니까 배나온다고 그만먹으라네요 ㅋㅋㅋ

양준혁 이래 보니 정말 농촌총각 같아요 ㅋㅋㅋ 양준혁 말도 잘하고 돈도 많고한데  장가를 왜 안갔지? 남남북녀 김은아를 번쩍 드는 모습

양준혁 남남북녀 김은아 의외로 잘어울리고 귀여운거같아요

ㅋㅋㅋㅋㅋ 노총각 양준혁


그리고 남남북녀 박수애 남편 박수홍


남남북녀 김은아 이상형은 이정재라는데 ㅋㅋㅋ 양준혁과 남남북녀 김은아 이상형 이정재는 전혀다른데~~ ㅋㅋ 히긴 뭐 세상살이 마음대로 되나요 ㅋㅋ 양준혁이 더 나을수도 있죠!

박수홍 물떠다주는 남남북녀 박수애~ 저는 개인적으로 박수애 좀 더 귀여운것같아요

투덜대면서 해주는 박수애 ㅋㅋㅋ

남남북녀 박수애 박수홍 잘 어울리나요

엥? 남조선 괴뢰들이 많아서는 또 뭐래요? ㅋㅋㅋ

양코뱅이? ;; 이건 서양애들 같고.


박수홍이 들어가자 얼른 피하는 박수애


남남북녀 김은아 보다 더 돌직구?



짧은 동영상 보시죠


남남북녀 박수애

남남북녀 김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