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기훈 싸움 동영상 알아볼까요 홍기훈 과거 이야기 홍기훈 깡패 루머들



라디오스타에서 이동준이 싸움이야기를 하면서 홍기훈 싸움 실력을 평가했는데요 연예인 싸움 서열에서 홍기훈 싸움 순위는 3위로 정했다고 합니다. ㅎㅎ 예전에 홍기훈 싸움에 관한 이야기는 몇달전인가.. 연예인 싸움 순위가 거론되면서 한번 유명해졌었느데요

라스 제작진이 만들어놓은 서열 차트를 보고 이동준은 자기가 1위고 강호동이 2위.. 그리고 좀 놀았다는 홍기훈 싸움 실력을 3위로 꼽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재성 이훈을 4위 5위 홍기훈 과거에 놀았다고 하는데 어느정도였을까요

 


위 순위는 라스 제작진이 준비한것

자기는 1위라고!

홍기훈 싸움 잘하게 생겼네요 딱 봐도

예전에 일반인고 홍기훈 싸움한 사례가 있었다고 해요. 한 취객이 김국진을 가지고 쉽게 이야기하는것에 화가 나서 시비가 붙었다고 하는데요

 

옆에있던 김정렬이 쟤 맞아야 된다고 막 부추겼다고 ㅎㅎ

 

 

그리고 그떄 안주로 시킨 탕이 나왔는데 그 남자도 열받아서 그걸 부었다고 하네요 김정렬이 도망가고 홍기훈이 맞았다고 해요

그리고 그남자와 홍기훈 싸움이 시작되었는데 결국 나중에는 화해하고 끝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기훈 과거나 과거 홍기훈 깡패였다드니 별별 루머가 많은데요.. 연예인 루머 하루이틀인가요… 좀 지나친 루머를 만드는 사람들이 있죠.. 저는 확실하기 전까진 믿지 않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