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인비 홀인원 동영상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하이라이트 윤채영 우승 동영상



박인비 홀인원 그리고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윤채영 우승 소식입니다.

비록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에서 윤채영 우승을 했지만 박인비 홀인원으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라게 되었네요

박인비가 KLPGA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안타깝게 타차로 2위에 머물렀지만 그래도 기분좋은 박인비 홀인원 행운의샷이 나왔습니다

이번 박인비 홀인원 상금이나 경품 뭐 나오려나요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윤채영 우승, 박인비 홀인원 동영상 뉴스 소식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마지막날. 3번홀에서 박인비 홀인원이 터졌는데요

박인비가 힘차게 날린 공이 그린 프린지에 떨어진 뒤에 또르르르르 굴러가더니 그대로 박인비 홀인원 성공!! 보던 사람들도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박인비 홀인원 동영상 장면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에서 터진 박인비 홀인원이 프로 데뷔 이후에 처음이라고 하네요. 프로골퍼가 홀인원을 기록할 확률이 무려 3500분의 1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나오기 어렵고 어떻게 보면 우승보다 더 어려운 확률인데요. 비록 윤채영 우승 내주긴 했지만 어떻게 보면 또 이런 기록 하나 세웠으니 기분좋겠어요^^

박인비가 9개월만에 국내대회에 출전한거라고 하네요. 윤채영 우승으로 그랜드슬램은 실패했지만 그래도 생애 첫 박인비 홀인원으로 이렇게 많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박인비 홀인원 동영상 캡쳐장면 시원하게 쏙!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경기. 박인비는 오늘만 5타를 줄이면서 10언더파를 기록했습니다. 선두와 1타차 공동 4위..

그리고 윤채영 우승 정말 기분좋겠는데요?^^ 프로 9년차에 첫 우승입니다. 윤채영 김해림 장수연 3명은 나란히 11언더파로 마지막홀을 끝냈는데요

윤채영 우승 프로 9년차만에 첫우승!!

윤채영은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연장 첫 홀에서 버디를 잡아내며 삼다수 마스터스 초대 챔피언에 올랐습니다.

마지막 윤채영 우승 샷~!

윤채영 우승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첫 챔피언!

윤채영 우승 후 너무나 기뻐하는 장면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윤채영 우승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트로피 든 모습. 제가 캡쳐를 안이쁘게 했네요ㅜ

아래 박인비 홀인원 동영상과 윤채영 우승 장면도 나옵니다

그리고 그 아래는 윤채영 우승 동영상 하이라이트 입니다


박인비 홀인원 동영상 어떠셨나요? 박인비 홀인원 축하~! 아래는 하이라이트!

제주 삼다수 마스터즈 하이라이트 윤채영 우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윤채영 우승 축하합니다~ 멋진 롱퍼팅

캬 딱 맞게 들어가더라구요

모델같은 윤채영^^

그나저나 박인비 홀인원 소식은 좋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떄 우리나라 골프 처자들이 국제무대에서 예전같지가 않네요

작년 LPGA 투어 한국 여자골프선수들은 박인비 6승을 포함해서 11승을 올렸는데 올해는 교포 빼면 박인비 1승밖에 없습니다 미셸 위 이런애들은 그냥 미국사람.

이번에 박인비가 우승했으면 컨디션이 좀 더 올라갔겠지만 그래도 박인비 홀인원이 이제 다시 운이 트이는 그 시작으로 삼고 좋은 성적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윤채영 우승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