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 항공기 사고 뉴스 동영상 대만 태풍 대만 항공기 비상착륙 ge-222 대만 비행기 사고



대만 항공기 사고 ge-222 뉴스 영상

대만 항공기 사고 났네요 후아.. 얼마전에는 말레이시아 항공기 사고가 일어났는데 이번에는 대만 항공기 사고 입니다.

말레이시아는 미사일을 맞고 격추된것이라 사고라 하기 그렇구요. 이번 대만 항공기 사고는 여휴.. 정말 말 그대로 사고로 인해서 50명이 넘는 사람이 죽었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대형사고 입니다

 

ge-222 대만 항공기 사고로 인해서 51명이나 사망

대만 항공기 비상착륙 했다고 합니다. 왜 갑자기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지금 워낙 속보로 전해진 상황이라 대만 항공기 비상착륙 원인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58명은 태운 대만 항공기 사고 인데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만약에 보통 항공기 처럼 200명 이상을 태우고 있었다면 더 큰 사망자가 나왔을 것입니다

다행히 7명은 부상으로 살았다고 하는데요 이마저도 중상이라 대만 항공기 사고 사망자는 더 나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대만 비행기 사고 뉴스

대만 비행기 사고 대만 푸싱항공 소속 비행기 인데요, 다행히 소형 항공기라 사람이 많이 없었고, 대만 서해안 펑후섬에 착륙을 하던중에 활주로가 아닌 곳에서  갑자기 비상 착륙하는 바람에 대만 항공기 사고가 일어나게 된 것입니다

현재 대만 비행기 사고 공식 집계로 51명 사망에 7명 부상. 부상자는 대만 국군펑후병원 등지로 옮겨졌으며 대만 항공기 사고의 한국인 부상자나 사망자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cnn에서도 대만 항공기 사고를 브레이킹뉴스로 다루고있는데요 아직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bbc에서도 ge-222 대만 항공기 사고에 대한 뉴스를 다뤘는데 수십명이 죽었다고만 전하고 있습니다. 대만 비행기 사고 이외에도 현재 대만 태풍때문에 걱정이 더해지고 있다고 하네요 대만이 좀 미운나라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치고 사망하고, 또 자연재해 위험까지 있다고 하니 걱정이 됩니다.

지금 대만 비행가 비상착륙 원인에 대해서 나왔는데요 헐.. 그게 대만 태풍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대만 태풍 10호 태풍 이름이 마트모라고 하는데요 대만 태풍이 대만 항공기 사고를 일으킨 원인이라는데.. 뭐랄까요 원래 태풍이 오고있으면 비행기 안띄웠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대만 태풍으로 인해 대만 항공기 사고 ge-222 불시착

태풍이란게 갑자기 막 생기진 않는것이고 몇일전부터는 어느정도 예상이 되는건데.. 대만 태풍으로 그 많은 사람이 죽었다고 하니 만약 대만 비행기가 소속되어있는 항공사에서 알고도 띄웠다면 문제가 클듯 합니다.

대만 태풍 뉴스를 보니 이미 제10호 태풍 ‘마트모’가 대만을 향해 오는것이 몇차례 예보가 되었었고 이미 어제인 22일에 대만 태풍 경보가 발령이 되었다고 합니다. 허허. 그럼 대만 비행기 사고는 자연재해가 아닌 인재군요.




대만 중앙기상국은 대만 태풍으로 알려진 마트모가 빠르게 북상하고 있으며, 여러 지역에 대만 태풍 경보를 내린 상태이고, 무려 350미리나 폭우가 쏟아질거라고 예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만 태풍이 심상치 않아서 일부 산간 지역에는 무려 1000미리의 폭우가 쏟아질거라고 했다는데요 대만 항공기 사고는 항공사측 책임이 크지 않나 싶네요 대만에는 벌써 야외 시설물들을 모조리 건물안으로 넣거나 폐쇄한 상태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