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 신사옥 jpg UFO 모양 애플 사옥 새로운 건물 유에프오 닮은 애플캠퍼스2



애플 신사옥 정말 쩌네요.. 현금이 워낙 많다보니 규모도 어마어마 하군요.. 애플폰을 이제 더이상 쓰지 않지만..(액정 크기때문에 갤노트3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애플은 참 하는게 어썸하긴 합니다.

UFO 닮은 애플 사옥 짓는 모습보니 규모에 허덜덜.. HP사로부터 매입한 7만평의 대지를 가득 채울듯한 기세로 짓고있네요

새로운 애플 건물에는 14000만명의 직원들이 일하게 된다고 합니다. 크아

왠지 밥도 에너지바 같은 미래의 음식들이 나올듯한..

 


이것이 애플 신사옥.. 새로운 건물 애플캠퍼스2 건설 현장 입니다. 마치 유에프오가 앉았다가 날아간 느낌이네요 하지만 UFO가 와서 앉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누가 보면 호주 광산 채굴현장인줄

 

하늘에서 내려다곤 애플캠퍼스2 건설현장입니다. 옆 건물들을 보면 얼마나 규모가 큰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 지어지면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와.. 대박 일하다가 뭔 수양해도 될듯..

우리나라 돈으로 5조원 정도가 들어가며, 백퍼센트 친환경 에너지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에 다 지어진다고 하네요